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상상인저축銀, 회전정기예금 금리 인상
박관훈 기자
2022.06.16 12:48:44
비대면 가입 시 최대 연 3.41% 금리 혜택..."업계 최고 수준"

[딜사이트 박관훈 기자] 상상인저축은행이 회전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했다. 비대면 가입 시 최대 연 3.41% 금리 혜택을 볼 수 있다.


상상인저축은행(대표 이인섭)은 자사의 회전정기예금 상품 금리(6월 15일 기준)를 최대 3.41%까지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금리 인상은 비대면으로 가입 시 혜택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상상인저축은행 회전정기예금은 가입 후 매 12개월 주기로 약정이율이 변동되는 상품이다. 최소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1년 단위로 가입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10만 원 이상이다. 가입기간 내 금리가 오를 경우 금리가 상향 적용된다.

관련기사 more
상상인그룹, 'ESG 그린써밋' 개최 유준원 상상인 대표, 'K-ESG 경영대상' 수상 상반기 '9조 순익' 기대하는 은행, 하반기는 불안 상상인, 1년 새 자산 1.3조 증가

상품 가입은 상상인저축은행의 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을 통해 24시간 365일 지점 방문 없이 가능하다. 인터넷뱅킹, SB톡톡플러스앱 등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고객에게 항상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자는 상상인만의 핵심가치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인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기관으로써 고객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금융 상품과 쉽고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