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서울옥션, 신세계 인수설에 "지분 매각 검토"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6.16 17:16:22
이 기사는 2022년 06월 16일 17시 1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서울옥션, 신세계 인수설에 "지분 매각 검토"

서울옥션이 신세계에 자사 지분을 매각하는 것과 관해 "당사 최대주주에게 확인한 결과, 지분 매각에 관해 검토를 한 바 있으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 없다"고 16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구체적 사항이 결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할 예정이다.

SK리츠, 유상증자 결정...'2600억 규모'

SK리츠는 26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운영자금 260억원, 채무상환자금 2340억원 조달 목적이다.


현대차, 현대차증권으로부터 500억 규모 유가증권 매수

현대차가 계열사인 현대차증권으로부터 500억원 규모의 MMT 유가증권을 매수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안정적 자금운용 및 수익성 제고를 위해서다. 거래 만기일은 오는 9월 5일이며, 이자율은 시장금리에 따른다.


유니슨에이치케이알, 종속회사 누리유니슨홀딩스 흡수합병 결정

유니슨에이치케이알은 종속회사인 누리유니슨홀딩스를 흡수합병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번 합병을 통해 누리유니슨홀딩스는 소멸하고, 유니슨에이치케이알가 존속회사로 남게 된다. 회사 측은 "인적, 물적자원의 통합으로 효율적인 경영을 실현하고, 상호 간의 핵심역량의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다블아 새로운 성장 기회 확보 및 기업 경쟁력 향상을 통해 궁극적으로 기업 및 주주가치 극대화 실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디테크놀로지, 200억원 규모 단기차입금 증가 결정

에이디테크놀로지는 원부자재 구입 등 안정적인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200억원 규모의 단기차입금 증가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관련기사 more
신세계가 콘텐츠에 공 들이는 이유

이아이디, 이트론 주식 300억 규모 추가 취득 결정

이아이디는 계열사 이트론 주식 1억1320만주를 300억여원에 취득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대신증권, DLS 관련 600억대 소송 종결

대신증권은 지난 2월 브래들리 디 샵(Bradley D.Sharp)이 제기한 '사해행위로 인한 반환 청구' 소송이 원고 소 취하로 종결됐다고 16일 공시했다. 대신증권은 "원고와 피고 간의 합의에 따른 소취하이며, 금번 합의서 체결에 따라 원고는 향후 당사 DLI펀드 투자 관련 어떠한 청구, 소송, 분쟁 제기도 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