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KH그룹, 여름휴가철 문화·체험 이벤트 개최
장동윤 기자
2022.06.17 17:18:34
세미클래식 공연·클로즈업 마술 공연·평창대관령음악제 등

[딜사이트 장동윤 기자] KH그룹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다양한 문화·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세미클래식 공연 ▲클로즈업 마술 공연 ▲느린 우체통, 엽서 이벤트 ▲평창대관령음악제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세미클래식 공연은 오는 7월1일부터 8월15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리조트 옥시라운지에서 진행한다. KH그룹은 '크로스오버와 팝의 만남', '가곡과 가용의 만남'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을 준비했다. 


오는 7월 2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제19회 평창대관령음악제도 알펜시아 리조트 콘서트홀과 뮤직텐트에서 진행한다.


홀리데이인 리조트에서는 오는 7월1일부터 8월14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마다 클로즈업 마술공연도 진행한다. 클로즈업 마술공연은 소규모 공간에서 관객과 가까이 진행하는 마술쇼다. 이외에도 홀리데이인 리조트에서는 '느린 우체통,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되며 많은 고객들이 알펜시아 리조트 임벤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알펜시아 리조트 전경. 사진=KH그룹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알펜시아리조트, '코내기' 타깃 가을 프로그램 개시 알펜시아, 롯데호텔과 상호협력 위한 MOU 체결 'KH그룹·IHQ칸배여자오픈', 우승 트로피·자켓 디자인 공모전 개최 KH전자,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하반기 론칭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