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스튜디오산타, 칸 빛낸 '다음 소희' 온라인 배급 확정
최양해 기자
2022.06.17 17:34:11
트윈플러스파트너스와 계약 체결…애니 '사슴의 왕'도 배급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가 배두나 주연 영화 '다음 소희'와 일본 애니메이션 '사슴의 왕'을 온라인 배급한다. 이를 위해 제작사 트윈플러스파트너스와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소희'는 한국 영화 최초로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 폐막작에 선정돼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콜센터로 현장실습을 나가게 된 고등학생 소희(김시은)가 겪게 되는 사건과 이에 의문을 품는 형사 유진(배두나)의 이야기를 담았다. 칸 영화제에서 국적을 초월한 감동을 자아냈다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슴의 왕'은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둔 안도 마사시 감독의 연출작이다. 마사시 감독은 일본에서 역대 흥행 기록을 세운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작화 감독으로 유명하다. 이번 작품에선 강대한 제국이 지배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가혹한 운명에 맞서는 부녀의 모험을 그렸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관계자는 "다음 소희와 사슴의 왕 두 작품을 온라인으로 감상하는 관객들이 감동과 재미를 함께 느끼길 바란다"며 "배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스튜디오산타, '성폭행' 강지환 상대 소송 승소 에스엘바이오 "스튜디오산타 매각 차질 없이 진행" 스튜디오산타 품은 초록뱀, 해외 채널 확대 정조준 스튜디오산타, '미버스'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맞손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