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젝시믹스, 'BTS 캐릭터' 새긴 홈트레이닝 용품 출시
최양해 기자
2022.06.20 10:56:53
네이버 IPX 'BT21'과 협업…요가매트·짐볼·밴드·양말 4종 선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가 출시한 'BT21 요가매트'.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인기 캐릭터 'BT21'을 담은 홈트레이닝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BT21은 네이버 계열사 IPX(옛 라인프렌즈)가 보유한 방탄소년단 캐릭터 상품이다.


젝시믹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요가매트, 짐볼, 스트레칭 밴드 등 홈트레이닝 용품과 스포츠 양말 등을 판매한다.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등 BT21 캐릭터가 새겨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스트레칭 밴드는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친환경 열가소성수지(TPE) 소재로 제작됐다. 두께는 0.35mm와 0.45mm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해 운동 강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포츠 양말은 360도 아치 서포트 형태로 제작돼 장시간 운동으로 인한 피로감을 덜어준다. 땀을 빨리 흡수해 증발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의 스판사 소재를 적용해 쾌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운동할 때 즐거움이 배가될 수 있도록 귀엽고 친숙한 캐릭터를 담은 제품 라인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브랜드엑스코퍼, '디지털패션' 사업 추진 브랜드엑스코퍼, '환경·안전보건 표준' 동시 취득 'MZ세대 취향저격' 젝시믹스골프, 20억 매출 달성 젝시믹스-유한킴벌리, 팬티라이너 협업 제품 선봬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