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티에스바이오, '재생의료' 고객 초청 세미나
민승기 기자
2022.06.21 09:52:05
면역세포 및 줄기세포 보관 중요성 등 소개
조성훈 티에스바이오 박사. /사진=티에스바이오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티에스넥스젠의 최대주주인 티에스바이오(TS BIO)는 최근 양재동 엘타워에서 재생의료 세미나를 개최하고 ▲면역세포 및 줄기세포의 보관의 중요성 ▲재생의료를 통한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강의를 한 조성훈 박사는 "면역세포, 줄기세포를 활용해 우리 몸의 다양한 질환 및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으며, 이러한 재생의료를 통해 건강을 지키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날 티에스바이오는 면역세포와 줄기세포를 채취해 향후 활용할 수 있는 세포보관서비스, 일본 고진바이오 및 의료법인과의 협력을 통한 재생의료 결합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일본은 2014년부터 재생의료법안을 만들어 세포배양 및 재생의료에 대한 기준을 정하고 면역세포, 줄기세포 치료를 제도권 내에서 인정하고 환자들에게 치료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티에스바이오의 면역·줄기세포 보관 및 재생의료 상품은 재생의료 전문법인인 티에스셀메디를 통해 이뤄지고 있다. 지난 4월 티에스넥스젠이 51% 지분을 취득한 티에스셀메디는 지난해 12월 동구바이오제약으로부터 국내 최초의 키트형 SVF 분리기기인 SmartX®의료기기사업을 양수한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티에스바이오, 日 특정세포가공물제조 인증 획득 티에스바이오 연구소, 줄기세포 생산 핵심특허 취득 이뮤니스바이오 "말레이시아 재생의료에 MYJ1633 활용" 티에스넥스젠, '중대재해법' 화재위험 관리 '이상무'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