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엘지유플러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 전광판에 위니아 영상 뜬다
이수빈 기자
2022.06.21 10:42:28
위니아전자, 2025년까지 후원 연장…스포츠마케팅으로 해외공략
위니아전자가 2025년 6월까지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했다. 사진제공/위니아전자

[팍스넷뉴스 이수빈 기자] 위니아전자가 브랜드 가치 제고,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를 위해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


위니아전자는 2020년부터 지속해 온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2025년 6월까지로 연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의 홈 구장에서 경기가 진행될 때 LED 전광판 내 위니아 홍보 영상이 노출된다. 


또한 위니아전자는 유럽법인 온·오프라인 매장과 제품 패키지에 파트너십 로고를 활용하는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위니아 전자는 "유럽 내 인기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으로 유럽 시장 안에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위니아전자는 중남미 국가 파나마에서도 지역 기반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위니아전자는 파나마 수도권 지역 내 여성 풋볼팀인 베어스 클럽을 후원하고 있다. 위니아전자는 베어스 클럽 여자 풋볼팀에게 유니폼 및 홍보 영상 제작을 지원하고, 실제 경기와 연계한 대중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위니아전자 관계자는 "스포츠 마케팅은 해외 현지 곳곳의 스포츠 팬들에게 위니아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위니아 '레인지 팝' 레드닷 디자인상
에딧머니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