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풀무원, '시니어 생활습관 변화 프로젝트' 실시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6.24 10:32:34

풀무원, '시니어 생활습관 변화 프로젝트' 실시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풀무원의 비영리공익법인 풀무원재단이 바른먹거리 신규 프로그램으로 도심 거주 시니어 맞춤형 교육 '시니어 생활습관 변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니어 생활습관 변화 프로젝트'는 풀무원재단이 지난 5년간 충북 음성에서만 진행했던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의 저변을 확대해 도시에 거주하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특화 개발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 프로젝트는 식사, 운동, 수면에 이르는 건강생활교육, 식생활 상담, 건강기능식품 제공 등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통합건강증진 프로젝트'를 표방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세븐일레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장병들에게 물품 후원 진행

세븐일레븐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해군 환태평양훈련전단과 육군 제6보병사단 대상으로 식료품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세븐일레븐은 태평양 해상안전 확보 및 위협 공동대응을 위한 해군 림팩훈련에 1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장병들이 오랜 기간 군함에서 생활해야 되는 만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스프 등 먹거리 위주로 후원물품을 구성했다. 육군 6사단에도 장병들이 더운 날씨에 고된 훈련을 이겨낼 수 있도록 간식과 음료 등 10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함께 전달했다.


◆버드와이저 제로, 11번가에서 첫 라이브 커머스

버드와이저가 11번가와 함께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쇼미더머니 출신 인기 래퍼 래원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힙합을 콘셉트로 꾸민 스튜디오에서 버드와이저 제로를 소개한다. 판매 상품 패키지는 ▲버드와이저 제로 12캔 및 24캔 패키지 2종 ▲버드와이저 제로 8캔과 텀블러 및 16캔과 텀블러 2종 등이다. 


◆11번가, '장마시즌 완벽준비' 기획전 진행

11번가가 내달 3일까지 '장마시즌 완벽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우산, 레인부츠, 우비 등 패션잡화부터 계절가전, 습기제거제, 탈취제, 섬유유연제 등 생활용품과 차량용품까지 총 500여개 장마 대비 상품을 큐레이션해 판매할 예정이다.


◆동원F&B, '리챔 더블라이트' 두 번째 TV CF 공개

동원F&B가 가수 김종국을 모델로 한 프리미엄 캔햄 '리챔 더블라이트'의 두 번째 TV CF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CF는 '요즘 사람이 먹는 건강한 캔햄'이라는 콘셉트로, '로우 푸드(Low Food)'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리챔 더블라이트'의 건강성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리챔'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한국콜마, 리오프닝 효과에 2Q 호실적 현대그린푸드, 채식 간편식 '베지라이프' 론칭 外

◆신라스테이, '서머 데이즈 북토크' 진행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서머 데이즈 북토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서머 데이즈 북토크'는 소설가 천선란을 초청해 작품과 문학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소설가 천선란의 작품 세계와 함께 6월 22일 발간된 작가의 두 번째 소설집 <노랜드>에 실린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북토크는 내달 2일과 16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남양유업, '우리가족 지구 지킴이' 강의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3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가족 지구 지킴이'를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환경교육과 놀이를 접목한 환경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연구 단체인 씽킹가든의 임윤정 대표가 출연해 '우리가족 지구 지킴이'를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강의에서는 ▲가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과 자연순환 ▲아이의 건강을 해치는 환경오염의 위험성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지키는 생활습관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 아동에 '온정 나눔'

콜마비앤에이치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최근 충북 음성군 내 취약계층 아동을 돕는 드림스타트사업 후원금 및 건기식 지원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상복 콜마비앤에이치 전무와 조병옥 음성군수 등이 참석했다. 드림스타트는 생활이 어려운 가구의 만 12세 이하 아동 및 가족을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아동복지사업이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1000만원과 멀티비타민 등의 건기식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과 장애인복지관 내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