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티에스넥스젠, '중대재해법' 화재위험 관리 '이상무'
민승기 기자
2022.06.24 10:32:56
서부소방서와 화재예방 컨설팅 성료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티에스넥스젠은 서부소방서와 중대재해처벌법 대비 화재예방 활동의 일환으로 자동화재속보설비 비화재보 저감을 위한 소방안전컨설팅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평소 화재예방 실천에 앞장서온 티에스넥스젠은 서부소방서의 컨설팅 결과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현장 내 화재위험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화재예방컨설팅의 주요 내용은 ▲실별 용도, 특성에 따른 화재감지기 적응성 검토 ▲ 화재안전기준에 따른 감지환경에 적합한 적응성 감지기 안내 ▲ 오작동 원인분석 및 비화재경보 저감을 위한 예방대책 마련 ▲ 비화재경보 발생 시 조치방법 등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티에스넥스젠은 화재위험 사전 제거를 위한 관계인 교육도 동시에 진행했다.


티에스넥스젠 관계자는 "중대재해처벌법의 시행으로 현장 내에서 일어나는 사고들 또한 경영상 중대한 리스크가 될 수 있다"며 "안전한 현장 관리를 통해 기업경영의 리스크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티에스넥스젠, 원자재 비용 상승에도 실적 선방 티에스바이오 연구소, 줄기세포 생산 핵심특허 취득 티에스넥스젠, CE 인증 획득으로 유럽 시장 진출 박차 티에스넥스젠, 신규 사업으로 재도약 채비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