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클레이튼, 글로벌 NFT 거래소 오픈씨와 파트너십
원재연 기자
2022.06.24 11:58:56
아시아 NFT 생태계 확장 협력 예정

[팍스넷뉴스 원재연 기자] 클레이튼(Klaytn)이 글로벌 대체 불가능 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클레이튼 재단은 지난 23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NFT.NYC 2022' 행사에서 오픈씨와 공식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아시아 NFT 생태계 성장을 위한 투자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NFT 관련 콘퍼런스 개최 및 생태계 기금 조성 등을 공동 추진한다. 상호 간 긴밀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아시아의 NFT 관련 프로젝트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협력한다. 


클레이튼은 지금까지 싱가포르의 알타바 그룹, 태국의 이스트(East) NFT, 일본의 소라미츠(Soramitsu), 중국의 블록체인서비스네트워크(BSN) 등 아시아에서 IT, 게임, 금융 등 각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이번 파트너십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은 추후 클레이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데이비드 신 클레이튼 글로벌 어댑션 책임자는 "오픈씨의 첫 번째 아시아 파트너가 돼 매우 기쁘고, 이번 파트너십이 메타버스, 게임파이 그리고 크리에이터 경제를 위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의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진행될 여러 활동들을 통해 아시아 시장의 혁신 사례들을 많이 발굴하고, 클레이튼 생태계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그라운드X 패싱...크러스트 자회사로 중심이동 가상자산 결제 인프라 완비했지만... 그라운드X, 앓던 이 '카이카스' 신생 기업에 이관 코인원, 토트넘과 맞붙는 '팀K리그' 스폰서십 참여 外
뉴스알람
# 추천 키워드
2022 팍스넷뉴스 제약바이오 포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