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 개최 外
민승기, 최홍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2022.06.24 15:42:42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 개최

[팍스넷뉴스 민승기, 최홍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동국제약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가 최대 할인 행사인 '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를 오는 7월 10일까지 전국 54개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메이올웨이즈 브랜드데이'는 인기 제품 특가와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메이올웨이즈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알티지 오메가3' 등 메이올웨이즈 베스트 제품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센텔리안24' 베스트 제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령, 제21회 보령암학술상 시상



보령과 한국암연구재단이 제21회 보령암학술상 수상자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외과학교실 양한광 교수(서울대학교병원 암병원장)를 선정했다. 수상자인 양한광 교수에게는 상패와 상금 3000만 원이 수여된다. 양한광 교수는 1995년부터 서울의대 외과학교실 교수로, 2020년부터 서울대학교병원 암병원장으로 재직하며 위암치료 분야의 임상 및 중개 연구에 매진해왔다. 양 교수는 최근 3년간 국·내외 저명 학술지에 55편의 논문을 발표했으며, 2011년 '아시아종양학회(Asian Oncology Society, ASO)'에서 위암 수술 시 중요한 림프절 절제에서 적절한 결찰이 위암세포에 의한 오염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밝혀 적절한 위암 수술방법의 근거를 과학적으로 제시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more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NFC 모로오렌지 주스' 출시



휴온스푸디언스는 비가열 NFC 착즙방식으로 신선한 모로오렌지 원액만을 착즙해 담은 '이너셋 NFC 모로오렌지 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역에서 주로 재배되는 모로오렌지는 과피와 과육이 검붉은색을 띄는 블러드오렌지의 일종이다. 이너셋 NFC 모로오렌지 주스는 모로오렌지의 풍부한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비가열생착즙 방식으로 착즙한 원액만을 사용했다.


◆대웅제약, '인베스터 R&D 데이' 개최



대웅제약은 '인베스터 R&D 데이'를 열고 주요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자사 글로벌 사업 성과, R&D 역량 및 전략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수출 증대, 고수익성 제품 위주의 전문의약품 매출 상승에 힘입어 작년부터 사상 최대 연간 및 분기 영업이익을 경신해오고 있으며, 특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 SGLT-2 억제제 계열의 당뇨병 치료제 이나보글리플로진 등 다양한 신약 파이프라인과 R&D 성과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대웅제약은 이에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미래 가치, R&D 현황 및 비전 등을 알리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삼진제약은 자사의 컨슈머헬스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네이버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7일 월요일 오전11시부터 1시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 행사는 인기 쇼호스트 2인과 함께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장식할 메인 구성 제품은 하루엔진, 원어데이 멀티비타민 미네랄, 옥타오메가3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위시헬씨의 건기식 라인업이다. '하루엔진'은 11종의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뷰노메드 딥카스, 선진입 의료기술 보건복지부 개정 고시 발령



뷰노의 AI 기반 심정지 예측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카스가 이번 관련 보건복지부 고시 개정 발령에 따라, 오는 8월 1일부터 비급여 시장 진입이 최종 확정됐다. 글로벌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기업 뷰노는 뷰노메드 딥카스™의 신의료기술평가 평가 유예 기간이 2022년 8월 1일부터 2024년 7월 31일까지임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8월 1일부터 뷰노메드 딥카스™를 도입한 병원은 '24시간 심정지 발생 위험 감시' 행위 시 환자에게 입원 1일당 비급여 청구가 가능하다. 지난 1월 보건복지부가 공포한 개정 '신의료기술평가에 관한 규칙'에 따라 해당 제품은 이번 고시를 통해 확정된 평가유예 기간 2년과 더불어 신의료기술평가(약 1년) 기간을 포함해 최대 3년간 의료현장에서 사용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알람
 KB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