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IG넥스원, MZ세대 소통 강화…'금도끼 Day'
김진배 기자
2022.06.27 09:53:49
경영진과 MZ세대 함께 도시락 한끼…뉴노멀 시대 부합하는 리더십 강화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지난 24일 '금도끼 Day'에 행사에서 김지찬 대표이사가 사원들에게 친필 엽서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LIG넥스원

[딜사이트 김진배 기자] LIG넥스원이 소통경영 강화에 나섰다.


LIG넥스원은 지난 24일 MZ세대와 경영진의 소통 경영의 일환으로 조직활성화 행사(LIG Day) 중 하나인 '금도끼 Day'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금도끼 Day'는 경영진과 함께하는 '금요일 도시락 한끼'의 약자다. 경영진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김지찬 대표이사를 포함해 C4ISTAR사업부문장, PGM사업부문장, 미래전략센터장, Corporate센터장, 해외사업부문장 등 총 8명의 경영진이 참여했다. 경영진이 직접 디저트를 만들고 친필 엽서를 전달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more
LIG넥스원·연세대가 연구한 첨단소재 초임계는 무엇 LIG넥스원, 경북대서 신사업 인재 찾는다 LIG넥스원, 2022 환태평양훈련서 K-방산 뽐내 LIG넥스원, 핵심인재 수시로 뽑는다

'금도끼 Day'에 참여한 이정호 PGM3연구소 3팀 선임연구원은 "김지찬 대표와 식사는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개인적인 이야기부터 방위산업 전 분야에 대한 리더의 시각에 대해 알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LIG넥스원은 민수와 방산의 균형 있는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MZ세대가 뉴노멀 시대에 부합하는 혁신리더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경영진과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전망이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는 "구성원들의 개방과 긍정의 자세가 혁신으로 이어지고 끊임없는 혁신 추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며 "MZ세대를 포함한 모든 구성원들이 개방적으로 의견 개진할 수 있는 조직문화와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