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배스킨라빈스, '팝핑보바 시리즈' 출시
최재민 기자
2022.06.28 08:44:00
과일 음료에 이색 디저트 더해..."차별화된 신제품 계속 선보일 것"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팝핑보바' 콘셉트의 시즌 음료를 출시한다.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이색 디저트 음료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28일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을 맞아 '팝핑보바 블라스트'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인애플, 청포도 등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음료에 리칫만 '팝핑포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팝핑포바는 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동그란 펄 형태의 이색 디저트로, 음료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구체적으로 ▲팝핑보바 핑크파인 블라스트 ▲팝핑포바 청포도 블라스트 ▲팝핑포바 리치베리티다. 배스킨라빈스는 세 제품 모두 팝핑보바와 음료가 적절히 어우러진 음료라고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채로운 제철 과일과 이색 토핑인 보바를 활용해 개성 넘치는 여름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배스킨라빈스, 봄 맞이 피크닉 굿즈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 봉봉' 판매량 1위 등극 허영인 SPC 회장 "올해도 성장 이루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