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삼성증권, 30일 '언택트 컨퍼런스' 투자전략 제시
한경석 기자
2022.06.28 09:28:34
윤석모 리서치센터장 "긴축 시대 투자 방법 공유"
삼성증권이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를 30일부터 진행한다. 삼성증권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삼성증권은 미국 기준금리 인상 이후 긴축 시대 속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언택트 컨퍼런스'를 30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는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Samsung POP)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대표 애널리스트가 직접 출연해 국내외 시황에서부터 개별 섹터 분석에 이르기까지 시장을 아우르는 주요 이슈들에 대한 전략을 공유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인 장효선 리서치센터 글로벌주식팀장, 임은영 EV/모빌리티 담당 수석연구위원,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이종욱 TECH 담당 수석연구위원이 출연해 강의마다 10분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주요 강연 내용으로는 △하반기 핵심 투자 아이디어 셋! △인싸의 시대! △Bofa의 도발적 시장 전망, 10월부터 미국은 대세상승장? △테슬라 제국건설에 동참하라!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섹터를 위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more
삼성, 해외 리서치 '든든'…주식·리츠 영업 확대 신한금투, 'ESG 투자동향·기업 컨센서스' 언택트 강연

윤석모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미국 기준 금리 0.75% 인상 이후, 시장이 본격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긴축 시대 투자 전략과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현황을 고객들과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컨퍼런스의 전체 영상과 세션별 영상은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이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 편집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 접수(사전 신청 기간: 21~29일)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0일 당일,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유튜브 URL을 제공할 예정이며,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컨퍼런스의 사전 신청을 마친 고객 중,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니모 또는 리서치톡에 가입한 고객이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각각 선착순 3000명, 2000명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언택트컨퍼런스 사전 신청 고객이 삼성증권의 '리서치톡'에 신규 가입 시, 선착순 3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리서치톡'은 4월 삼성증권이 출시한 서비스로, 온라인 우수 고객이 POP HTS, MTS(mPOP) 등을 통해 관심 종목, 섹터, 애널리스트 등을 등록하면 정보가 나올 때마다 고객에게 알림을 제공하는 투자정보 서비스다.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참여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엠팝(mPOP)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