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세븐일레븐, 호주 와인 총출동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6.28 09:41:16

◆세븐일레븐, 호주 와인 총출동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세븐일레븐은 7월 MD추천와인으로  '호주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주 대표 와인 품종인 쉬라즈를 사용한 와인들로 ▲다렌버그 데드암 쉬라즈 ▲더 슬라우치 쉬라즈 ▲더 래키 쉬라즈 ▲헤드라인 쉬라즈 ▲랑메일 밸리 플로우 쉬라즈 등 5종이다. 호주 유명 와인산지의 프리미엄 와인부터 희소성 있는 부티크 와이너리의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쉬라즈를 사용한 와인인 만큼 과실향이 풍부하고 바디감이 진해 한식과 잘 어울린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호주 쉬라즈 와인 특별 기획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중국 역직구족 잡는다

신라면세점과 중국 물류 플랫폼 '차이냐오(Cainiao Network)'는 국산품 온라인 해외판매(역직구)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정부가 7월부터 면세품 온라인 해외판매를 허용하면서 중국 해외 직구 소비자들을 겨냥한 해외 판로를 마련한 것이다. 먼저 신라인터넷면세점은 7월 중 중국몰에서 국산품의 역직구 해외판매 서비스를 오픈한다. '차이냐오'는 한국내 물류 작업부터 중국 내륙까지 신라면세점 상품 배송을 모두 담당한다. 이에 따라 중국 현지에서 중국몰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상품을 집에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게 된다.


◆신세계푸드, "NBB DAY 연다"

신세계푸드가 7월 5일부터 3일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NBB DAY(No Brand Burger Day)'를 진행한다. 노브랜드 버거 론칭 3주년을 맞아 SSG랜더스 야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노브랜드 버거 고객 초청,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 증정, 버거 및 스카이박스 이용권 제공,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APP)에서도 'NBB DAY'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행사 첫날인 5일에는 신세계푸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 아동 주거환경 개선 캠페인을 펼치고, 참여한 고객 숫자에 맞춰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노브랜드 버거를 기부한다.


◆한국필립모리스, '나.꽁.치' 캠페인 시즌3 출범

한국필립모리스는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하는 '나.꽁.치(나부터 꽁초를 치우자)' 캠페인의 3번째 시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립모리스는 지난 2020년부터 제주올레와 함께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관광지나 마을 주변에 버려진 담배꽁초와 쓰레기를 줍는 나꽁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 곽지해변에서 열린 시즌3 발대식에는 한국필립모리스의 백영재 대표와 제주올레의 서명숙 이사장을 비롯,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 가족 및 일반 참가자 등으로 구성된 봉사단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발대식을 마친 후 제주 곽지해수욕장에서 고내포구로 이어지는 올레 길 코스를 걸으며 나꽁치 활동에 참여했다. 시즌3 부터는 개인 참여 외에도, 사전 참가신청을 통한 단체 봉사활동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오비맥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 선봬

오비맥주의 한맥이 특별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는 △고기상의 고기 마스터가 직접 손질한 1++등급의 최고급 한우 600g과 △스테이크 가니쉬(곁들임) △410ml 한맥잔 2개로 구성됐다. 음식에 착 감기는 감칠맛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인 한맥은 한우의 고소한 맛과 향을 살려주고, 쌀 성분의 담백함이 한우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우러져 환상의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한맥은 오는 7월 25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10만3000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맥 캔 또는 병 제품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응모 가능하며, 매주 85명의 당첨자에게 특별링크를 전송한다. 

관련기사 more
신세계푸드, 외식경기 회복에 2Q 미소 홈플러스, 친환경 종이 포장재 도입 확대 外 SSG닷컴, 강남 본사 이전…시너지 본격화 外 현대그린푸드, 채식 간편식 '베지라이프' 론칭 外

◆ 프리메라,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여름철 열기를 식혀줄 '프리메라 칠링쿨링(ChillingCooling)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리메라의 여름 시즌 대표 제품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와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로 꾸며진 '칠링 존'에서는 비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테마의 '쿨링 존'에서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이색 콜라보로 화제를 모은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는 '헬리녹스 포토존'도 마련했다. 7월 출시 예정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와 여름 한정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점보'를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도 구성했다. 


◆11번가, 실버세대 겨냥 LIVE11 '할렉스' 선봬

11번가가 60대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예능형 라이브방송 코너 '할렉스'를 새롭게 시작한다. '할렉스'는 할머니, 할아버지에 '플렉스(Flex)'를 합친 단어로,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데에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60대 이상의 시니어 계층을 타깃으로 한 콘텐츠로, 최근 '액티브시니어', '어반 그래니' 등 새롭게 떠오르는 소비층에 주목하여 이들을 겨냥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 방송에서 소개될 주요 품목은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프리미엄 여행상품 등이다. 쇼호스트는 60대 배우를 섭외, 첫 방송에는 60·70대인 최자인 쇼호스트와 김호연 쇼호스트가 활약할 예정이다. LIVE11의 예능형 요소들을 극대화하는 '아들딸에게 쓰는 영상편지', '댓글 사연 전화연결' 등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오늘 오전 11시 진행하는 첫 '할렉스' 방송에는 새치커버 효과로 입소문이 난 '리엔 물들임 샴푸'를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에 '월리 마을' 뜬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7월 2일과 3일 양일 간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이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월리와 떠나는 행복 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단순한 볼거리 제공뿐 아니라 월리 복장 입기, 만보 걷기 챌린지 등 고객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게 특징이다. 월리처럼 줄무늬 티셔츠를 입고 더현대 서울을 방문한 고객에게 월리 한정판 굿즈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사운즈 포레스트 내 행사 부스에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앱 내 걸음 측정 시작 화면만 인증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현대백화점이 자체 제작한 굿즈와 '마일즈 알드리지 사진전' 티켓을 증정한다. 걸음 수가 1만보를 넘은 고객에게는 월리 보드게임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