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롯데면세점, 일본 도쿄긴자점 재개장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6.30 09:13:46

◆롯데면세점, 일본 도쿄긴자점 재개장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도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이 코로나 이후 약 2년 3개월 만의 재개장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랜만에 일본 도쿄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 강화에 나선다. 먼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달 동안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총 70개 브랜드, 20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K2, 시세이도, 코스메 데코르테 등 인기 J-COS 브랜드 등이 대표적이다. 일본 위스키를 행운의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도쿄긴자점에서 2만엔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김포-하네다 항공편 탑승 고객을 위한 선착순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도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CGV, '토르: 러브 앤 썬더' 개봉 특집 쇼핑라이브 진행

CGV가 마블의 기대작 '토르: 러브 앤 썬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름 성수기 시장의 포문을 연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마블의 블록버스터 영화로 오는 7월 6일 개봉한다. CGV는 30일 오후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대한 심층 소개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영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토르: 러브 앤 썬더'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코스베이비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구매를 인증하고 영화 퀴즈 정답을 맞추면 '토르: 러브 앤 썬더' 오리지널 굿즈 세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CU, 지역 수제맥주 경상 유자에일 출시

CU가 지역 수제맥주 시리즈 6탄으로 경상 유자에일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경상남도 남해군에 위치한 완벽한 인생 브루어리에서 개발한 상품으로, 남해군의 특산물인 유자를 활용했으며 몰트의 단 맛과 홉의 풍미가 조화로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지역 수제맥주 시리즈는 식약처에 사전 신고된 재활용 캔을 활용한 것으로 지역 상생과 친환경 소비를 돕는다. 또한, 패키지에는 브루어리들의 홈페이지와 SNS로 이동할 수 있는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어 홍보 수단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CU는 오는 하반기 제주도 기반 브루어리와 손잡고 신규 수제맥주를 선보여 지역 수제맥주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대체육 신제품 '프렌치 바게트 샌드위치' 출시

신세계푸드가 대체육 '베러미트(Better Meat)'를 활용한 신메뉴 '프렌치 바게트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30일부터 스타벅스에서 판매를 시작한 '프렌치 바게트 샌드위치'는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정통 바게트에 부드러운 '베러미트' 콜드 컷 햄, 토마토, 루꼴라, 구운 양파, 소스 등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고급스러운 유럽 스타일 샌드위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는 대체육 활용 단체급식 캠페인 '베러데이(Better Day)'에서도 '베러미트'를 활용한 메뉴 종류를 확대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인류건강, 동물복지, 지구환경 등 '베러미트'에 담긴 사회적 가치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대체육 급식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려는 기업들의 동참을 이끌어낸다는 방침이다.


◆AK플라자 분당점, '해남미소 농특산물 상생장터' 개최

AK플라자는 분당점에서 7월 1~3일 '해남미소 농특산물 상생장터'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K플라자가 해남군과 함께 해남 지역 농산물의 우수함을 소개하고 동시에 해남군의 농가 판로를 개척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올해 '해남미소 농특산물 상생장터' 행사는 고품질의 해남 농특산물을 최대 20~30% 저렴하게 판매하여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이 부담 없이 장을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 이번 행사에는 해남의 10개 농가가 참여했으며, 총 12여개의 품목을 선보인다. AK플라자 분당점은  행사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미(500g) 또는 물병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관련기사 more
신세계푸드, 외식경기 회복에 2Q 미소 홈플러스, 친환경 종이 포장재 도입 확대 外 GS프레시몰, 신선 110% 환불 서비스 론칭 外 현대百, 미래형 문화복합몰 '더현대 광주' 추진 外

◆세븐일레븐 초저가 장보기 브랜드 '굿민' 론칭

세븐일레븐은 생활 물가 안정을 위한 초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Good People)'을 론칭하고 1차로 '안심달걀 10입', '한입삼겹살 500g', '대패삼겹살 500g', '한끼두부 300g' '안심콩나물 300g' 등 5종을 선보인다. 굿민은 좋다는 뜻의 'Good'과 사람을 의미하는 '민(民)'의 합성어로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양질의 상품을 초저가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경쟁력 있는 파트너사와의 상품 원물과 생산에 대한 사전 계약을 통해 양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통해 대형마트 가격 수준으로 가격을 낮췄다. 세븐일레븐은 굿민 브랜드 론칭과 함께 물가에 체감이 큰 신선 식품을 먼저 선보인 후 주요 생필품 카테고리 위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브로앤팁스, '한심좌'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신제품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하고, 국내 최초로 '한심좌(Khaby Lame)'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을 전개한다. 1억4000여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글로벌 1위 틱톡커 한심좌는 평소 쉽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서 피부 유분을 순식간에 삭제한다는 의미로 '개기름 순삭'을 표현했다.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기름종이보다 강력한 유분 개선 지속 효과를 자랑한다. 지성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미스트 분사 방식의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식 다이닝 '한쿡' 그랜드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한쿡'이 내달 1일 그랜드 오픈한다. 한쿡은 한국의 맛과 멋을 담은 한식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남산, 한강, 도심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트리플 뷰를 감상하며 모던 한식을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인 '스페셜 남산 코스'는 참숯에서 구운 솔향 한우 구이를 메인으로 한 그릴 코스 요리다. 스페셜 남산 코스는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에 이용할 수 있다. 한쿡 방문 시 서울시내 전망을 한 눈에 만끽할 수 있는 N서울타워 전망대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쿡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7월 20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50팀에게는 N서울타워 전망대 2인 입장권을 테이블 당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