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보라네트워크, 골프장 멤버십 NFT완판 外
원재연 기자
2022.07.01 16:35:13
이 기사는 2022년 07월 01일 16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보라네트워크, 골프장 멤버십 NFT완판

 

보라네트워크는 1일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메타보라에서 개발 중인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BIRDIE SHOT : Enjoy & Earn)의 골프장 멤버십 NFT가 퍼블릭 민팅 시작 19초 만에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골프장 멤버십 NFT는 '버디샷' 게임 내에서 '콘'을 우승 재화로 획득할 수 있는 익스트림 모드 골프장 멤버십이다. 골프장 멤버십 NFT를 가지고 있을 경우 다양한 게임 혜택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골프장 멤버십 NFT 완판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NFT 구매에 참여한 홀더들에게 tBORA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비브릭, 1호 건물 초량MDM타워 첫 분배금 지급

 

세종텔레콤 컨소시엄의 부동산 간편 투자 앱 비브릭(BBRIC)이 공모 상장 1호 건물 '초량 MDM타워'의 첫 분배금을 1일 지급했다. 투자자는 부동산 수익증권 투자금을 비례해 받을 수 있다. 매각 시 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분배금은 비브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지급된다. 수익증권은 비브릭 앱을 통해 개인 간 주식거래와 같이 매도하거나 추가 투자할 수 있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부사장은 "비브릭은 보유한 수익권만큼 분배금과 향후 부동산 매각에 따른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 부동산은 다른 가상자산만큼 변동성이 크지 않아서 리스크는 적고 비교적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보스아고라, DWF랩스로부터 투자 유치 두나무, 일자리 창출에 5년간 5000억 투자 外 코빗, 7월 T Day 프로모션 진행 外 코인원, 팀 K리그 응원 이벤트 진행 外

네스트리 메신저, NFT 갤러리 기능 탑재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는 이용자가 보유한 NFT(대체불가토큰) 콘텐츠를 리스팅하여 보여주는 'NFT 갤러리' 기능을 개발해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시 자신이 보유한 NFT 확인을 네스트리 메신저 내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할 수 있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커뮤니티의 존재와 활동이 매우 중요한 NFT 시장에서 이번 업데이트는  '디스코드', '트위터' 등과 경쟁할 수 있는 전환점이자 집중화된 포털 서비스를 향해 한걸음 다가설 수 있는 계기"라고 전했다. 


보스아고라, 비즈넷 기반 NFT 출시

 

보스아고라재단은 자체 비즈넷(BizNet) 기반 NFT를 크라우드 펀딩 회사인 크라우디를 통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NFT 출시는 보스아고라 비즈넷의 첫 활용 사례다. 비즈넷은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독립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다. 이번에 출시되는 NFT는 1000개 한정으로 발행되며,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인 보스아고라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