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빗썸, 상반기 94.3% 고객 민원 처리율 外
윤희성 기자
2022.07.05 14:50:19
이 기사는 2022년 07월 05일 14시 4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윤희성 기자] 빗썸 고객지원센터, 상반기 동안 94.3% 고객 민원 처리율


빗썸이 지난해 10월 개별 운영하던 상담센터를 고객지원센터로 통합 오픈하고 올 상반기 94.3%의 민원 처리율을 보였다고 5일 밝혔다. 올 상반기 동안의 고객 문의사항은 약 33만건이다. 고객지원센터는 신속한 답변과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고객문의 유형을 100여개로 카테고리화 해 대응하고 있다, 올 상반기 중 가장 많았던 문의유형은 KYC(고객확인제도)와 트래블룰 등 특정 이슈에 대한 문의(20%)가 가장 많았다. 회원가입 및 탈퇴, 정보 변경 등의 이용방법(15.3%) 뒤를 이었다. 그외 로그인(12.4%), 입금(9.4%), 고객확인등록(8.2%) 순으로 나타났다.


디스커버피드 한국서 메타버스 클럽 생태계 구축 나서


메타버스 플랫폼 디스커버피드가 한국에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스커버피드는 한국의 클럽 및 DJ 네트워크, EDM 페스티벌 등 공연 문화 사업 전문가로 구성된 뉴브리드 엔터테인먼트와 디스커버피드 코리아를 함께 설립하고 협업할 계획이다. 디스커버피드는 일본에 소재한 개발 기업으로 세계 유명 클럽들을 메타버스 고악ㄴ으로 구현하고 디지털 콘텐츠와 연동시키는 사업을 추진 중이다. 

관련기사 more
빗썸에 눈독 들이는 이유는 한국평가데이터, 가상자산 평가 시장 진출 外 두나무 컨소시엄, KBO NFT 디지털사업 파트너 선정 外 두나무, 일자리 창출에 5년간 5000억 투자 外
강성후(왼쪽) KDA 회장과 김덕중 KDA 수석부회장. (출처=KDA)

KDA, MB정부 출신 김덕중 교수 선임


한국디지털자산사업자연합회(KDA)가 수석부회장 자리에 김덕중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겸임교수를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김덕중 수석부회장은 MB정부 청와대 기획관리실 선임 국장 출신이다. 대통령실과 국회, 문화체육관광부 등에서의 다양한 공직 경험은 물론 모태펀드 운용기관인 한국벤처투자 상임감사, GB보스톤창업투자 대표, 그리트벤처스 대표 등을 거쳤다. 또한 김 수석부회장은 한양대에서 스포츠마케팅으로 박사학위를 받고 모교 국제관광대학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정부 중요 정책 결정 참여와 함께 벤처 및 스타트업 현장을 거치기도 했다. 김 부회장은 "공직과 학계, 업계 현장 경험을 살려 코인마켓 거래소들이 당면하고 있는 현안 해결에 구체적인 성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