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화/기계, ㈜한화/모멘텀으로 부문명 바꿔
김진배 기자
2022.07.05 16:08:22
이차전지, 태양광, 디스플레이 등 차세대 공정장비 기술 선도기업으로 도약
한화그룹 본사.사진제공/한화

[딜사이트 김진배 기자] ㈜한화가 기계부문 명칭을 ㈜한화/모멘텀으로 변경하고 차세대 공정장비 기술 선도기업으로 도약한다.


㈜한화는 5일 기계부문 명칭을 '㈜한화/모멘텀'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한화/모멘텀은 이차전지, 태양광, 디스플레이, 자동화 분야 등의 다양한 고객사에 공정장비를 제공해온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옥경석 ㈜한화/모멘텀 대표는 "차세대 공정장비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부문명인 '모멘텀'처럼 강력한 추진력으로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화 관계자는 "㈜한화/모멘텀이라는 부문명은 지난 3월 실시된 사내 공모 통해 정해졌다"며 "모멘텀(momentum)은 물리학 용어로 '추진력, 동력'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화, 방산 떼고 한화정밀기계·한화건설 담았다 ㈜한화, 양기원 글로벌부문 신임 대표이사 내정 한화컴파운드, 폐플라스틱 변신 앞장선다 한화솔루션, 쉘에 초대형 수소탱크 공급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