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F&F, 미국 패션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 인수
최재민 기자
2022.07.07 18:14:13
취득 금액 827억원..."테니스 역시 패션 트렌드 이끌 것"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F&F가 미국 테니스 패션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를 인수한다. 테니스 패션 상품의 수요층이 확장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자체 브랜드를 확보해 사업 경쟁력을 키우겠다는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F&F는 7일 이사회를 열고 미국 패션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를 인수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F&F는 지주사인 '세르지오 타키니 홀딩스'와 사업회사인 '세르지오 타키니 오퍼레이션'을 인수하며 취득 금액은 각각 712억원, 115억원으로 총 827억원이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1966년 동명의 이탈리아 테니스 선수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다. 2000년대부터 캐주얼 패션 라인업을 적극 확대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게 F&F 측의 설명이다.


F&F는 이번 인수를 통해 테니스 패션 브랜드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골프 등 프리미엄 스포츠가 패션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테니스 역시 향후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내다본 것. 


F&F 관계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회사의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포석을 마련하게 됐다"며 "자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패션 사업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F&F, 후순위 투자금 3580억으로 증액 F&F, 구원투수로 등판 김창수 창업주, 패션브랜드 총괄맡는다 '실적부진' 에프앤에프, 체질개선 본격화?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