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코빗, 7월 T Day 프로모션 진행 外
원재연 기자
2022.07.11 11:30:20
이 기사는 2022년 07월 11일 11시 2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코빗, 7월 T Day 프로모션 진행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은 11~15일 SK텔레콤(이하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15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24일까지 코빗 거래소 앱에 등록할 수 있다. 쿠폰 등록 고객 중 SKT 맞춤형 인공지능(AI) 서비스 A.(에이닷)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지급한다.  아울러 쿠폰 등록 시 1비트코인(BTC)를 2명에게 각각 추첨 지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캐셔레스트, 임직원 80% 이상 자금세탁방지(AML) 자격 보유

 

가상자산 거래소 캐셔레스트(Cashierest) 운영사 뉴링크 전사 임직원이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주관하는 '자금세탁방지 핵심요원(기초)' 교육 연수 과정을 필수적으로 이수하고 그중 80% 이상이 자격을 취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캐셔레스트는 이번 교육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자금세탁방지 제도의 개념과 목적, 체계, 필요성 등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바탕으로 AML시스템 운영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 자금세탁행위 및 공중협박자금조달행위 등을 효율적으로 방지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more
세컨블록 '제 1회 오픈 커리어 컨퍼런스' 개최 外 그라운드X, 국내 기업들과 'NFT 얼라이언스' 구축 外 두나무, 미래 인재 육성 위한 메타버스 기업탐방 성료 外 한국평가데이터, 가상자산 평가 시장 진출 外

비브스튜디오스-블록오디세이 블록체인 기반 신사업 협력

 

인공지능(AI) 기반 메타버스 콘텐츠 아트테크 기업 비브스튜디오스가 블록체인 기술 스타트업 블록오디세이와 블록체인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로 합의했다고 11일 밝혔다. 비브스튜디오스와 블록오디세이는 이번 업무 협약과 함께 블록체인 기반 비즈니스 개발에 역량을 집중해 나갈 예정이다. 연창학 블록오디세이 대표는 "블록체인을 통해 소유권을 증명하는 NFT는 가상 공간인 메타버스와 현실 세계를 연결 짓는 필수적 요소로 작용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으로 블록체인 분야에서 비브스튜디오스와 블록오디세이가 서로 노하우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좋은 시너지를 발생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문화재단·갤럭시아에스엠·갤럭시아넥스트 NFT 발행 맞손

 

서울문화재단은 갤럭시아에스엠, 갤럭시아넥스트와 기초예술 분야 예술가의 NFT 제작에서 발행, 유통의 전반을 지원하는 3자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문화재단은 올 1월 발표한 '10대 혁신안' 가운데 하나로 '기초예술 분야 예술인 NFT 론칭 사업'을 운영한다. 시범 사업으로는 연극·무용·전통·음악 등 공연예술 분야 예술인 30여명을 우선 선정해 예술인 NFT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서울문화재단은 사업에 참여할 예술인을 선정하고, NFT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또 NFT 콘텐츠를 소개할 자체 NFT 플랫폼과 오프라인 갤러리도 마련한다. 갤럭시아에스엠은 서울문화재단의 예술인 지원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에 대한 NFT 전환 방향을 기획하고, 유통 관련 계약 및 수익 정산 등 매개 업무를 맡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