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씨젠의료재단, 1600억짜리 빌딩 매입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7.12 17:40:52
이 기사는 2022년 07월 12일 17시 4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씨젠의료재단, 1600억짜리 빌딩 매입 [한국경제TV]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인 씨젠의료재단이 최근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있는 대형 빌딩을 매입했다. 해당 빌딩의 소유권이전 등기원인일은 지난 6월 10일이며, 등기접수일은 지난 7일이다. 매입가격은 약 1600억원으로, 2021년 인트러스투자운용이 프로젝트금융투자회사(인트러스장안피에프브이,PFV)를 통해 매입한 빌딩으로 이번 매각자 역시 인트러스장안피에프브이다.

미샤도 9월 위기…로드숍 1세대의 몰락 [머니투데이]

사모펀드(PEF)에 인수된 이후에도 적자경영을 탈피하지 못한 화장품 브랜드 '미샤(법인명 에이블씨엔씨)'가 빠르면 올 4분기부터 매각 절차를 밟는다. 12일 금융계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 대주주인 IMM프라이빗에퀴티는 3분기 말 인수금융 만료시기를 맞아 기한 내 매각을 전제로 채무 재연장을 요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후공정 업체 'SFA반도체' 매각 추진 [서울경제]

반도체 후공정 업체 SFA반도체가 매물로 나왔다. 12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SFA반도체 매각 주관과 회계 자문을 맡고 있는 자문사들은 최근 국내외 대형 사모펀드(PEF)와 일부 대기업 등 잠재 후보에 인수 의향을 타진하고 있다. 매각 대상은 SFA가 보유한 SFA반도체 지분 55%다.


'와우회원'에 오히려 비싸게 판다?...공정위, 쿠팡 현장조사 [머니투데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쿠팡 본사에 대해 현장조사를 단행했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공정위 소비자정책국은 지난 11일부터 이틀째 서울 송파구 소재 쿠팡 본사를 상대로 현장조사를 진행 중이다. 공정위는 쿠팡의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확인하기 위해 현장조사를 진행했다. 쿠팡의 유료 회원인 '와우회원'에게 오히려 제품을 비싼 값에 팔고 있다는 의혹과 관련된 것으로 전해졌다.


美 옐런, LG R&D 심장부 찾는다…신학철 LG화학 부회장 동행 [주요언론]

다음주 방한이 예정된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이 LG그룹을 방문해 공급망 구축 등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재계, 미국 재무부 등에 따르면 옐런 장관이 오는 19~20일 한국 방문 기간 중 서울 마곡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를 찾을 예정이다. 신학철 LG화학 부회장이 직접 맞이해 안내할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로나19 효과 끝?…씨젠 2Q 실적 악화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