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비츠로시스, "재무건전성 강화 집중"
임성지 기자
2022.07.14 09:43:13
B2G 수주 확대 등 안정적 매출 확보

[딜사이트 임성지 기자] 주권매매거래 재개를 알린 비츠로시스가 B2G(기업·정부간거래) 수주 확대를 통해 매출확대와 현금확보 등 재무건전성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15일 제출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비츠로시스는 지난해 16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년도 매출(41억원) 대비 311% 상승한 수치다. 당기순이익도 53억원을 기록해 전년대비 흑자 전환했다.


안정적인 실적을 바탕으로 비츠로시스는 부채비율을 55%으로 낮추는 등 재무구조를 개선했다. 또 일부 소송 승소로 136억원 가량의 현금을 확보하는 등 현금 보유액도 증가했다. 비츠로시스는 현재 무차입 경영을 통해 재무구조 안정화에 집중하고 있다. 


비츠로시스 관계자는 "한국전력공사 및 국가철도공단의 변전소 전력감시제어 디지털화에 발맞춰 관련 사업을 수주하고 있다"며 "전력감시제어가 주요 사업인 만큼 B2G사업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비츠로시스, '고장 감내 승강장 안전문 제어' 기술 선봬 비츠로시스 "국가 입찰사업 경쟁력 회복 총력" 우수정기 "비츠로시스 지분 추가 취득해 주가 안정" 비츠로시스, 43억 규모 철도운영시스템 사업 수주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