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양사, 글로벌 시장에 알룰로스 브랜드 선봬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7.15 10:05:20

◆삼양사, 글로벌 시장에 알룰로스 브랜드 선봬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삼양사는 현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국제식품기술박람회 (IFT 2022)에서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 브랜드 '넥스위트(nexweet)'를 글로벌 시장에 최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들어 있는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면서 칼로리는 제로 수준이어서 최적의 차세대 감미료로 불린다. 삼양사는 당류 저감화 소재 사업의 핵심 제품으로 알룰로스를 육성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넥스위트'라는 브랜드를 개발했다. '넥스위트'는 다음을 뜻하는 영어 '넥스트(next)'와 당류를 의미하는 '스위트(sweet)'를 합친 단어로 '다음 세대를 선도하는 당류'라는 의미다.


◆골든블루, 부산에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관련기사 more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블루문(Blue Moon)'의 세 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15일부터 부산광역시 '밀락더마켓'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블루문'은 세계 3대 맥주 기업 중 하나인 '몰슨 쿠어스(Molson Coors Beverage Company)'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맥주로 올해 3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서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블루문 팝업스토어는 부산광역시 민락동 부지에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된 대형 복합문화공간인 '밀락더마켓'에서 운영된다.


◆아성다이소, '초록휴식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상품은 샤워볼, 목욕장갑, 디퓨저 등 20여종으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면 여름이 깊어질수록 높은 온도와 습도로 날씨에 지친 일상을 보내게 되는데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의 청량함으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일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휴가철 맞아 테라 100캔 기획팩 출시



하이트진로는 휴가철 대용량 구매 소비자층을 겨냥한 국내 최초 대용량 '테라 100캔 기획팩'을 제작, 여름 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대형 기획팩은 테라 355ml캔 100캔으로 구성됐으며 가로 14cm, 세로 170cm의 초대형 크기로 상품 무게만 40kg에 육박한다. 기획팩 포장재는 서핑보드 모양의 맥주 테이블로 제작해 해변 등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제과, BTS와 새 광고 캠페인 진행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자일리톨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광고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껌을 씹으며 마술을 부려 웃음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총 3편으로 15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 되며 내달 1일부터는 TV 공중파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해 주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부착 후 닦아내는 클렌징 타입의 제품으로 부드러운 버블이 모공 노폐물을 케어해주며 시트에 부착된 실리콘 클리너가 모공을 마사지 해줘 별도의 모공 브러쉬가 필요 없는 원스텝 코팩 제품이다. 파파인, 버지니아풍년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블랙헤드 제거와 함께 피지, 노폐물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신세계인터 연작, 열 진정 화장품 '카밍앤컴포팅'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은 이달 18일 네이버 브랜드관을 통해 '카밍앤컴포팅' 라인의 토너와 에멀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카밍앤컴포팅 앰플, 토너패드, 크림이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자 상품 종류를 확대한 것. 카밍앤컴포팅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차별화 상품이다. '인체적용시험'과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열 진정 효과가 탁월해 여름철에 특히 판매량이 높다.


◆쿠팡, TK 소상공인 위한 테마별 상생기획전 열어



쿠팡은 '소담스퀘어대구'와 함께 대구 및 경북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은 '캠핑'을 주제로 진행되며 캠핑매트, 토퍼, 그릴, 화로대 등 각종 캠핑용품부터 고등어, 홍게, 건조과일 등 식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