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국타이어, 수명 늘린 SUV 전용 '다이나프로 HPX' 출시
이수빈 기자
2022.07.15 10:30:06
기존 제품대비 수명 20% 늘려…17~22인치까지 폭넓은 라인업
사진=한국타이어 Dynapro HPX.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신상품을 출시한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18일 SUV 전용 상품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첫 프리미엄 세그먼트 상품인 다이나프로 HPX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이나프로 HPX는 한국타이어 SUV 상품들 중 가장 오래 주행 가능한 긴 수명을 갖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17인치~22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선보인다.


한국타이어는 "지면에 닿는 타이어 접지면적을 넓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0% 이상 오래 탈 수 있는 긴 수명을 갖춘 제품"이라고 밝혔다.


다이나프로 HPX는 트레드(노면과 닿는 타이어 표면) 가장자리 블록을 넓혀 패턴 강성을 최적화했다. 또한 블록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눈길 그립력을 높이는 3D 그립컨트롤 사이프 기술을 통해 조정 안정성과 우수한 그립력을 구현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다이나프로의 라인업을 한 층 확장했다"며 "폭넓은 온·오프로드 세그먼트 제품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타이어 '반도체·물류비·원자재' 삼중고에 휘청 금호타이어, 밴코리아와 '타이어 토털 솔루션' MOU 한국타이어, 글로벌 브랜드 '라우펜' 국내 론칭 한국타이어 '시뮬레이션SW' 연구개발 확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