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인수합병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BI, 농기계 부품 생산 가속화로 3분기 실적 기대
문지민 기자
2022.07.15 10:22:04
TYM, 국제종합기계 합병으로 매출증대·낙수효과

[딜사이트 문지민 기자] 소재부품 전문기업 CBI가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내연기관 사업부문의 호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15일 전망했다. 농기계 부품 수요량이 사상 최대치로 치솟으며 농기계 전문 고객사들과 상호 보완적 매출증대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는 예상이다.


CBI는 핵심 사업영역인 내연기관 부문의 부품 가공기술력을 토대로 TYM(국제종합기계), ㈜대동, LS엠트론 등 국내 농기계 전문 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최근 국제종합기계가 TYM으로 공식 합병되면서 양사 통합의 시너지 효과로 연 매출 1조원 달성이 기대되며, 대동 또한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CBI는 공급물량 확대 및 수주 확대 등 생산과 품질관리 차원의 대응체계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추가 인력 확보 등 생산라인을 재배치하고, 원가 경쟁력을 확보해 최대 실적을 실현하겠다는 방침이다.


CBI 관계자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고의 품질부품을 생산할 것을 약속한다"며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생산능력 확보와 전략적인 사회책임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수출 호조' CBI, 高환율 수혜 톡톡 CBI가 투자한 키네타, 합병·기술이전 '겹경사' '생산라인 풀가동' CBI, 하반기 전망도 맑음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