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아이오닉 6 세계 최초 공개…1회 주행거리 524㎞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7.15 11:32:57
이 기사는 2022년 07월 15일 11시 3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이오닉 6 세계 최초 공개…1회 주행거리 524㎞ [주요뉴스]

현대차의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두 번째 모델인 아이오닉 6가 마침내 전 세계에 처음으로 완전히 공개됐다. 현대차는 1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11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아이오닉 6의 실차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장재훈 현대차 사장은 이날 오전 부산모터쇼 현대차관에서 열린 프레스 콘퍼런스에 직접 아이오닉 6를 타고 무대에 등장했다.


원/달러 환율, 13년 2개월여만에 장중 1320원 돌파 [주요언론]


미국 6월 소비자물가지수(CPI) 발표 직후 급락하던 비트코인이 저가매수 유입으로 2만달러선을 회복했다. 15일 오전 8시17분 현재 글로벌 코인시황 중계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비트코인은 24시간 전보다 2.22%오른 2만496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주택 수→가격 기준으로… 정부, '종부세 다주택 중과' 손질한다 [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경기침체, 애플에 '치명적 위기' 될까 현대차 '아이오닉6', 공기저항 포르쉐급 '최상' 주주분쟁 리스크에.. 교보생명, 또 상장 실패 外

정부가 종합부동산세(종부세) 다주택자 중과세율을 폐지하고 가격 기준으로 세금을 매기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가 도입한 다주택자 징벌 과세를 원점으로 돌려 세금 부담을 줄인다는 취지다.


이창양 산업부 장관 "7월 중 반도체 산업전략 발표" [주요언론]


정부가 반도체와 디스플레이를 국가첨단전략기술로 지정한다. 반도체 초격차를 위해 7월 중으로 반도체 산업전략을 발표하고 적극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15일 '제45회 대한상의 제주포럼' 마지막날 강연자로 나서 5년간의 새정부 산업정책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교보생명, "지금이 상장 골든 타임…어피니티 방해로 IPO 무산" [주요언론]


교보생명이 어피니티컨소시엄(이하 어피니티) 몽니에 막혀 기업공개(IPO)가 차질을 빚게 됐다고 밝혔다. 교보생명은 15일 "어피니티의 방해로 상장이 무산됐다"며 "상장을 위해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재차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