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GC녹십자웰빙,日 헬씨나비에 기능성 원료 기술이전 外
민승기, 김새미, 최홍기, 이한울 기자
2022.07.15 14:02:58

◆GC녹십자웰빙,日 헬씨나비에 기능성 원료 기술이전 


[딜사이트 민승기, 김새미, 최홍기, 이한울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일본 '헬씨나비'와 기능성 원료 '그린세라-에프(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에 대한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헬씨나비'는 일본 내 기능성·일반식품 원료의 제품 개발 및 유통을 담당하는 회사다. 그린세라-에프는 식약처로부터 위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휴온스푸디언스, '랜덤 제품 샘플링 이벤트' 진행


관련기사 more
큰 돈 번 SD바이오, M&A에 쏜다 에스디바이오센서, 美메리디안 2조원에 인수 이뮨메드 "상반기 코스닥 입성·글로벌 임상 3상"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매달 샘플링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랜덤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이너셋 전 제품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5일부터 31일까지 이너셋 공식 사이트에 로그인해 참여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샘플링 제품을 증정한다. 증정 제품은 랜덤으로 매달 다르게 구성된다.


◆광동제약, F&B브랜드 온라인몰 '광동상회' 오픈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자사 F&B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광동상회는 비타민 드링크, 차음료, 생수 등 광동제약의 인기 식음료 제품을 판매하는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전문몰)으로, 가격대·브랜드별 구분을 비롯해 '운동할 때', '숙취해소가 필요할 때', '사무실에서 일할 때' 등 특정 상황에 필요한 제품을 추천하는 카테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뮨메드, 코로나 치료제 후보물질 '버피릴리맙' 유효성 재입증



이뮨메드(대표이사 안병옥, 노용환)는 버피랄리맙의 동물 모델 약효시험 결과 코로나19 치료제로서의 유효성을 재확인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북대학교 의과대학 홍성출 교수팀이 진행한 이번 연구는 사람의 중증 코로나19 증상을 그대로 나타내는 동물 모델 'SH101 햄스터'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연구에 따르면, 버피랄리맙은 코로나19 치료에 있어 항염 작용, 바이러스 증식 억제, 혈전 형성 억제에서 우수한 효과를 나타냈다. 특히 항염 작용과 바이러스 증식 억제 측면에서는 기존에 사용되던 코로나19 치료제인 렘데시비르보다 뛰어난 결과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제23호 정책보고서 발간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2022 새정부에 바란다'라는 주제의 제23호 정책보고서(KPBMA Brief)를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정책보고서는 특별기고를 비롯, 제약주권 도약, 제약강국 확립, 해외 진출 K-팜 사례 분석, 산업 동향 및 이슈, 제약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한 정책 제안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에스디바이오센서, '2022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



에스디바이오센서는 2022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5일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에서 주관하는 인증으로 협력 노사관계 확산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에게 주어진다. 올해에는 ▲노사관계 일반 (노사관계 비전 및 전략) ▲열린 경영 및 근로자 참여 ▲인적자원 개발 및 활용 ▲성과배분 및 임금체계 개선 ▲근로 복지 및 일터혁신 ▲노사의 사회적 책임 등 총 6개 분야를 평가하여 에스디바이오센서를 포함한 총 28개 사를 선정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