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이마트-SSG닷컴,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 돌입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7.20 08:48:08

◆이마트-SSG닷컴,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 돌입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이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마트는 고객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SSG닷컴은 가성비 높은 초저가 선물세트 판매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이마트는 5만원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 '리미티드 딜' 11종을 선보이고, SSG닷컴은 단독 기획세트 '정담', 푸드마켓 기획세트 등을 내놓을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 출시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한 '제 10회 서울상징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는 마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상품으로 조선시대 마패 디자인을 모티브로 말 일러스트를 새겨 넣어 재미를 더했다. 해당 상품은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 '스파로스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버' 출시

신세계아이앤씨가 CMP를 탑재한 '스파로스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버'를 출시하고, 공공 부문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스파로스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버'는 뉴타닉스, 인텔 등 IT사들의 전문 역량을 결합한 공공 서버다. 특히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구축한 CMP(Cloud Management Platform)를 어플라이언스 형태로 출시해 별도 운영체제(OS)나 소프트웨어 등 제약 없이 간편하게 자체 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CJ프레시웨이, 대한노인회와 노인 식문화 개선 활동 나서

CJ프레시웨이가 대한노인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노인 식문화 개선과 영양 증진 활동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력을 통해 대한노인회 산하 기관을 대상으로 ▲급식의 질 향상 및 환경 개선 ▲건강한 식문화 메시지 전달을 목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 상품을 활용해 경로 식당 메뉴를 더욱 다양화하고, 여가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다다엠앤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플리에이드' 론칭

CJ ENM의 미디어커머스 자회사 다다엠앤씨가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플리에이드(suppliADE)'를 론칭한다. '서플리에이드'는 식약처 품목제조신고까지 완료한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코스맥스'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와 협업해 건강기능식품 기준도 까다롭게 지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에너지 생성 ·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마스터, 피부 속 히알루론산 충전과 체지방 조절에 도움 주는 뷰티마스터, 눈 피로 건강을 위한 아이마스터, 혈당 · 콜레스테롤 등 혈액 순환에 좋은 블러드마스터 등 총 4개다.

관련기사 more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홈카페 레시피' 2종 출시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홈카페 레시피'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홈카페 레시피 바닐라 라떼 베이스 ▲홈카페 레시피 카라멜 라떼 베이스다. 두 제품 모두 콜드브루 추출액을 사용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여름 특화 프로모션 진행

남양유업의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름 별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케어비는 2020년 3월 론칭한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4~15개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반찬 등 총 500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케어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내달 7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식단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쿠폰과 3%의 중복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여름철 아이들이 케어비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인텐스 리페어 치약' 출시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치약 '페리오 토탈7 인텐스 리페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높은 함량의 불소를 함유, 손상된 치아의 틈이나 구멍을 메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인텐스 리페어 치약은 손상된 치아의 표면을 강화시키고, 하나뿐인 영구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치약"이라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프로모션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는 '샤베트' 혹은 '소르베' 제품 아이스크림 총 4종(▲나주배 소르베 ▲애플민트 ▲블랙 소르베 ▲레인보우 샤베트) 중 하나를 싱글 레귤러 사이즈로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