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성전자, 내달 10일 '갤폴드4·갤플립4' 공개
이수빈 기자
2022.07.20 11:27:00
갤럭시워치5, 갤럭시버즈2프로 신제품도 동시 공개 예상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2' 초대장. 사진제공/삼성전자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삼성전자가 올 하반기 갤럭시Z폴드4·플립4 언팩(공개) 날짜를 공개했다. 국내 시간 기준으로 오는 8월10일 오후 10시다. 언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삼성전자가 공개한 영상 초대장에는 갤럭시Z플립4의 옆면, 뒷면 모습과 'Unfold Your World(너의 세상을 펼쳐라)' 문구가 담겼다. 삼성전자는 "일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켜 보다 풍요롭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최신 갤럭시 기기와 플랫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를 비롯해 갤럭시워치5, 갤럭시버즈2프로 등 웨어러블 신제품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폴더블 신제품은 제품을 접고 펴는 기능을 하는 '힌지(경첩)' 부분을 개선해 무게와 두께를 줄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Z폴드4와 Z플립4는 폰 하나로 두 개의 번호를 쓸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당일 미국 뉴욕 등 주요 지역에 제품 체험을 위한 공간을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삼성, '폴더블 4세대' 올인하는 까닭 폴더블 4세대, 모바일사업 '구원투수'로 뜬다 출하 목표 1500만대...폴더블 대중화 '정조준' 삼성전자 '갤럭시A13' 출시...가격 29만7000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