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매트리스 사업 본격 확장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7.21 09:14:27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매트리스 사업 본격 확장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이브자리의 슬립케어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시그니처 매트리스'를 공식 론칭하고 매트리스로 제품군을 본격 확장한다고 21일 밝혔다. 시그니처 매트리스는 올 4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됐던 이브자리 최초 매트리스 제품이다. 펀딩 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어 이번에 정식 출시됐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매트리스 제품군을 점차 강화해나가는 동시에 고객 수면 건강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수면 솔루션을 기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롯데홈쇼핑, ESG경영 가속화

롯데홈쇼핑이 ESG경영 강화와 인권 존중 실천을 위한 '인권경영 헌장'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인권경영 헌장'은 '자유', '평등', '준법' 등 핵심 키워드를 기반으로 ▲인간 존엄과 가치 존중 ▲고용 및 업무 차별 금지 ▲파트너사 상생 발전 추구 등 국제 규범에 기반을 둔 기본원칙 14개 조항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홈쇼핑은 '인권경영 헌장' 제정을 계기로 임직원 인권의식을 내재화하고, 파트너사, 고객 등 이해 관계자들에 대한 인권 존중을 실천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육공육, 수제 맥주 브랜드와 콜라보 메뉴 출시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델리미트 브랜드 육공육이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기간 한정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두 브랜드가 선보이는 콜라보 메뉴는 '육공육 더블에이징 후랑크 플래터'로 육공육의 대표 제품인 후랑크와 킬바사를 감자튀김, 사워크라우트 등과 함께 즐기는 메뉴다. 콜라보 메뉴는 이달 20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30일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웅진씽크빅, 교육기관에 아트프린팅 전시 무료 지원

웅진씽크빅이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아트프린팅 전시에 필요한 프린팅 작품을 무료로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영유아 및 초등학생 대상 도서를 출판하는 '웅진주니어'에서 학교, 도서관, 유치원 등 기관에서 진행하는 아트프린팅 전시 지원 목적으로 매월 도서를 선정, 해당 도서에 삽입된 원화를 전시용 출력물로 제작해 무상 제공하는 방식이다. 웅진씽크빅은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아트프린팅 무료 지원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미트박스, 혜택 확대 통해 상생경영 박차

미트박스가 빠른 고객 응대 및 혜택 확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미트박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모든 고객의 클레임에 대해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미트박스가 직접 응대하는 프로세스를 구축, 시행할 방침이다. 또한 사업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미트포인트' 제도를 이달부터 도입해 고객 대상 혜택도 강화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삼양식품, 불닭의 매운맛 담은 불닭커리 3종 출시

삼양식품이 불닭소스를 활용한 레토르트 커리 제품 '불닭커리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불닭커리 3종은 정통 커리에 불닭소스만의 매콤한 맛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소스를 활용한 제품 개발로 소스 시장을 적극 공략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어프어프 에디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제품에 '어프어프'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키치한 감성의 바캉스 아이템을 표현했으며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바디케어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중화풍 국물요리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중화풍의 가정간편식(HMR) '얼큰고기짬뽕탕'과 '사천식 마라탕'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청정원 호밍스는 간편식 수요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국탕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번 중화풍 국물요리 2종은 중화요리 전문점 수준의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대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특색있는 국탕류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