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신세계푸드, 美에 대체육 자회사 '베러푸즈' 설립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7.21 14:11:28
대체육 '베러미트' 사업 고도화···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시장 확대 기대

신세계푸드가 대체육 브랜드 ;베러미트' 사업의 확장과 기술 확보를 위해 미국에 자회사 '베러푸즈'를 설립한다.


신세계푸드는 8월께 대체육 최대 시장으로 손꼽히는 미국에 약 78억원(600만 달러)의 자본금을 출자해 관련 전문 자회사 '베러푸즈'를 설립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울러 상황에 따라 내년 상반기에도 52억원(400만 달러)을 증자할 예정이다.


베러푸즈는 신세계푸드가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대체육 브랜드 베러미트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시장 확대의 교두보를 마련하기 위해 설립하게 됐다.


이에 따라 신세계푸드는 베러푸즈에 미국의 선진 R&D 기술을 선제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며, 향후에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북미 지역을 시작으로 대체육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개발에도 집중할 방침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러푸즈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는 대체육 사업에 가속도를 낼 것이다"며 "향후 '베러미트'를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대체육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갈 것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세계푸드 선보인 미트볼…"이것도 콩이었어" 금리인상기, 금융비용 감당할 수 있을까 신세계푸드, 美 대체육 시장 투자 속도조절 '좀비' 비욘드미트, 살아남을 수 있을까?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