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신세계푸드, 美에 대체육 자회사 '베러푸즈' 설립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7.21 14:11:28
대체육 '베러미트' 사업 고도화···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시장 확대 기대

신세계푸드가 대체육 브랜드 ;베러미트' 사업의 확장과 기술 확보를 위해 미국에 자회사 '베러푸즈'를 설립한다.


신세계푸드는 8월께 대체육 최대 시장으로 손꼽히는 미국에 약 78억원(600만 달러)의 자본금을 출자해 관련 전문 자회사 '베러푸즈'를 설립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울러 상황에 따라 내년 상반기에도 52억원(400만 달러)을 증자할 예정이다.


베러푸즈는 신세계푸드가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대체육 브랜드 베러미트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시장 확대의 교두보를 마련하기 위해 설립하게 됐다.


이에 따라 신세계푸드는 베러푸즈에 미국의 선진 R&D 기술을 선제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며, 향후에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북미 지역을 시작으로 대체육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개발에도 집중할 방침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러푸즈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는 대체육 사업에 가속도를 낼 것이다"며 "향후 '베러미트'를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대체육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갈 것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세계푸드, 美 대체육 시장 투자 속도조절 '좀비' 비욘드미트, 살아남을 수 있을까? 신세계푸드, 외식경기 회복에 2Q 미소 신세계푸드 '스벅' 찬스에 미소 만개
에딧머니
동아오츠카(주)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