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HDC현산,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김호연 기자
2022.07.25 10:51:57
8월 7일 원서 접수 마감…9월 중 입사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선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두 자릿수(00명) 규모로 진행한다. 지난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채용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 기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공통 우대사항은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다.


원서 접수 마감은 8월 7일까지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AI 역량 검사,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이다. 모집직무, 수행업무,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며 '건축구조' 부문은 석사 이상 수료가 필수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서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HDC현대산업개발 채용 담당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인재를 뽑는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며 "도전과 변화를 통해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더욱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서울시, HDC현산 추가 청문 결정 HDC현산, 화정아이파크 계약자에 2630억 지원 경산아이파크2차, 사업비 채무보증 연장할까 HDC현산, 고덕강일 복합시설사업 채무보증 연장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