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U, 독립유공자 후손 돕는 '815 런' 후원 지속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7.26 09:25:38

◆CU, 독립유공자 후손 돕는 '815 런' 후원 지속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CU가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지원을 위한 '2022 815 런(run)'을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815런은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함을 되새기고 광복절의 의미를 널리 알리며 '잘 될 거야, 대한민국!'이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기부 마라톤이다. 815런 참가비와 기업 기부금 등 수익금 전액은 한국해비타트에 전달돼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개선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CU는 지난 2020년부터 815런 행사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리고 직·간접적인 후원을 계속하고 있다. 815런은 지난 2년 동안 국내외 6000여 명의 참가자와 75명의 페이서, 90곳의 후원 기업이 함께해 총 11억3000만여 원의 기금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 중복 맞이 '쪽방촌 나눔 활동' 진행

세븐일레븐은 중복을 맞이해 쪽방촌 주민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물품 후원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돈의동, 남대문 등 서울지역 5개 쪽방상담소를 통해 임직원 기부금 등을 활용하여 구입한 도시락과 수박, 음료수 등 1000만원 상당의 여름 나기 물품을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의 쪽방촌 나눔 봉사는 지난 2013년, 시작되어 올해로 약 10년째 이어온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매년 필요한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물품을 지원하며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오리온, 오리온제주용암수 공장 내 홍보관 오픈

오리온은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오리온제주용암수 공장에 '닥터유 제주용암수 홍보관'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홍보관은 제주의 주상절리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문화공간으로써 3면 영상관과 6개의 전시공간, 견학로, 전망대 등으로 구성됐다. 40만 년 역사의 제주가 간직한 용암해수의 신비한 탄생 이야기부터 수처리, 생산, 포장, 출하까지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생산 전 공정을 생생하게 관람 가능하다. 홍보관 견학은 오리온제주용암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평일 세 차례 진행된다. 견학 인원은 매회 선착순으로 30명까지 접수 받으며, 방문 3일 전 예약을 완료하면 관람할 수 있다.  


◆아워홈, 장애인보호작업시설 제품 구매로 지원 나서

아워홈은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제품 구매 지원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은 시설 소속 장애인들이 직접 만든 행주 4500여장을 구매했으며, 구매한 제품은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요양보호시설에 기부할 계획이다. 아울러 일부는 프리미엄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대리점에서 사용할 예정이다. 아워홈은 ESG경영 실천 일환으로 지난해 12월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과 장애인 지원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소속 장애인이 직접 만든 제품 구매, 상담 지원 등 장애인의 성공적인 자립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탈모 기능성 브랜드 '아이엠'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브랜드 JUST AS I AM(저스트 에즈 아이엠)을 론칭하고 샴푸 2종, 트리트먼트, 토닉 등 총 4종 제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엠은 '아이엠 샴푸(나는 샴푸)', '아이엠 트리트먼트(나는 트리트먼트)' 등 직관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이름으로 젊은 층을 공략한다. 아울러 용기 디자인이나 향 또한 니치 향수를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앰버 머스크나 무화과 플로럴 등 향수에 버금가는 고급스러운 향을 담았으며, 용기는 심플하면서도 욕실 인테리어에 임팩트를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모든 제품은 자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두피 환경 개선 특허 소재'와 모근 강화에 도움이 되는 '유황 특허 성분'을 주 원료로 하며, 임상 시험을 통해 탈모 증상 개선을 입증했다.

관련기사 more
신세계인터 액면분할 효과 놓고 전망 '팽팽' GS리테일, 올해 수제맥주 수출 100만달러 목표 外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10년만에 40억개 판매 外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메밀 비빔면' 출시

오뚜기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이 제주산 '메밀'과 '감귤'을 활용한 '제주 메밀 비빔면'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주 메밀 비빔면'은 제주담음 브랜드 특색을 살려 신선한 제주산 원료를 활용했다. 제품에 사용된 면은 메밀로 만들어 구수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비빔 양념에는 제주산 감귤 과즙 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맛을 살렸다. 또한, 함께 들어있는 김과 참깨 고명을 더하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도 전역의 기념품샵과 오뚜기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스마트 오피스 매장 '종각역점' 오픈

할리스가 종각역 인근에 '할리스 종각역점(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종각역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역세권과 종로 오피스 상권에 위치해 휴식과 업무가 모두 가능한 '스마트 오피스' 콘셉트로 꾸몄다. 매장 곳곳에 가벽을 세워 공간이 분리되는 효과를 연출해 효율적으로 매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노트북을 사용하기 좋은 바 테이블을 비롯해 2-3인석에서 대형 테이블까지 다양한 좌석을 마련했다. 특히 종각역점은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MD를 체험할 수 있도록 MD존을 특화했다. 고객들은 다양한 텀블러와 머그를 비롯해 골프, 뷰티 등 다채로운 할리스 MD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무더위로 지친 입맛 되살릴 '물만난 푸드페어' 진행

쿠팡이  푸드 상품을 모아 '물만난 푸드페어'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물만난 푸드페어'는 여름을 맞아 계절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건강한 푸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는 행사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새롭게 구성되는 특별 상품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통한 추가 할인혜택까지 제공된다. 사업자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쿠팡비즈에 가입된 사업자라면 별도로 마련된 '쿠팡비즈' 할인관을 통해 카드사별 최대 1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처음으로 와우멤버십에 가입하는 사업자 회원에게는 90일간의 와우회원 무료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