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KH전자,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하반기 론칭
장동윤 기자
2022.07.26 17:22:02
첫 자체 모델 'SPHERE 100'···42mm 드라이버 탑재, 최대 55시간 재생

[딜사이트 장동윤 기자] KH전자는 올해 하반기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SPHERE 100'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KH전자의 첫번째 자체 모델인 SPHERE 100은 42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외부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노이즈캔슬링(ANC) 기능도 탑재했다. 기내용 플러그 어댑터를 포함해 기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최대 재생 시간은 55시간이며 10분 충전 시 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KH전자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SPHERE 100의 판매 예정 가격은 20만원 대다. KH전자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SPHERE 100 이용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8년 설립한 KH전자는 이어폰과 헤드폰 등 오디오제품을 생산하는 음향전문회사다. 현재 제이브이시(JVC), 오디오 테크니카(Audio Technica) 등 고품질 음향블랜드에 생산자개발(ODM) 방식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KH전자가 하반기 출시하는 'SPHERE 100' 헤드폰. 사진=KH전자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H전자, 자사브랜드 클레뮤 론칭 KH그룹, 여름휴가철 문화·체험 이벤트 개최 KH필룩스 롯데월드몰 외벽 조명공사 맡았다 KH그룹, 하와이 골프 리조트 인수한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