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출시
엄주연 기자
2022.07.28 14:55:58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적용…얼룩·변색 없고 관리도 손쉬워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IHR-B32P2) 제품 이미지/SK매직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SK매직은 밝고 화사한 주방 연출이 가능한 '클라우디 화이트(Cloudy White) 인덕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은 백색의 글라스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개 화구 모두 최대 3400W 최고화력을 지원하며 '파워 부스트' 기능으로 대·중·소 화구 모두 강력한 초고화력으로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조작 방법은 터치, 슬라이드, 퀵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1단계부터 9단계까지 화력을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해 현재 상태와 올바른 작동 방법을 안내한다.


SK매직은 이번 제품에서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을 최대로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은 한층 더 강화했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의 판매가는 79만원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36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출시 고맙다 거리두기 해제…SK네트웍스 영업익 '껑충' SK매직, SK네트웍스 효자로 거듭나다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