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람다256, NBC유니버설 '볼트론' NFT 라이센싱 계약 外
원재연 기자
2022.07.28 17:35:55
이 기사는 2022년 07월 28일 17시 3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람다256, NBC유니버설 '볼트론' NFT 라이센싱 계약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의 운영사인 람다256은 NBC유니버설과 손잡고 콘텐츠 제작, NFT(대체불가토큰) 사업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NBC유니버설은 영화 제작·배급사 드림웍스와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을 운영하는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볼트론' IP를 활용해 3D로 제작된 NFT와 한정판 피규어 등 다양한 실물 및 디지털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볼트론은 한국에서 '킹라이온', 일본에서 '백수왕 고라이온'으로 방송돼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의 미국 작품명이다. 볼트론 NFT는 향후 람다256의 NFT 마켓플레이스인 사이펄리 공식 웹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카사 부티크호텔 르릿, 첫 배당금 지급

 

부동산디지털수익증권(DABS) 거래소 카사가 부티크호텔 르릿의 첫 배당금을 29일 지급한다고 28일 밝혔다. 부티크호텔 르릿의 첫 배당금은 1댑스당 45원이다. 배당 기준일인 6월 30일 장 마감 시까지 댑스를 보유한 투자자들에게 현금 배당된다. 지난 4월 28일 상장한 부티크호텔 르릿은 카사가 처음으로 선보인 호텔 물건이다. 첫 배당금은 연 환산 5%다. 부티크호텔 르릿은 현재 호텔 운영을 담당하는 임차인(케이엔에이치 프로퍼티즈)과 2026년 12월까지 임대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공실 우려 없이 안정적으로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글로벌 NFT 프로젝트 출범 쟁글 운영사 크로스앵글, 내부통제제도 도입 外 람다256, 와이랩과 '슈퍼스트링' 기반 NFT 사업 진행 外 라인 넥스트, '도시 스토어' 공개 外

소유, 2호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 8월 1일 공모 청약 시작

 

루센트블록이 운영하는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 '소유'가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의 공모 청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청약은 8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청약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소유는 지난 2021년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받은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다. 지난 6월에는 MZ세대의 핫 플레이스이자 수제버거로 유명한 1호 건물 '안국 다운타우너'의 청약을 오픈 2시간 51분 만에 완판했다. 안국 다운타우너는 현재 상장을 완료해 거래가 가능하며, 8월 첫 배당을 앞두고 있다.



보스아고라, 비즈넷 전용 보아스왑 출시

 

보스아고라재단은 비즈넷 전용 토큰 교환 서비스 보아스왑(BOASwap)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보아스왑이 제공하는 기능은 나의 자산(My Asset), 스왑(Swap), 풀(Pool), 브릿지(Bridge)등 4가지다. 보스아고라 관계자는 "보아스왑을 통해 비즈넷에 올라오는 NFT와 P2E, M2E등의 디앱들이 교류하며 상호 확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기업, 기관, 지자체와 협력을 강화해 강력한 비즈넷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