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컴투스, 2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버추얼 쇼케이스
이규연 기자
2022.08.01 17:04:34
이 기사는 2022년 08월 01일 17시 0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컴투스가 2일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버추얼 쇼케이스를 연다. (출처=컴투스)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컴투스, 2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버추얼 쇼케이스 


컴투스가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버추얼 쇼케이스를 2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버추얼 쇼케이스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주환 컴투스 각자대표이사와 이은재 컴투스 크로니클 개발 총괄 PD 및 여러 개발진이 출연한다. 이들이 크로니클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향후 서비스 방향성을 소개한다. 크로니클은 16일 출시되는 소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서머너즈 워' IP(지시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이용자가 소환사를 맡아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방식이다. 이용자는 소환사 3명과 소환수 350여종을 통해 캐릭터 수집과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가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2'에 참가해 열 메인 부스 조감도. (출처=위메이드)

위메이드,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2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

관련기사 more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타고 2분기 호실적 컴투스, 새로운 메인넷 '엑스플라' 공개 컴투스 이주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정보 공개 外 20살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공성전으로 새바람

위메이드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행사인 '코리아블록체인 위크 2022'(이하 KBW 2022)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8일부터 이틀 동안 메인 콘퍼런스인 'KBW 2022:임팩트'가 열리는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 부스를 낸다.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는 NFT(대체불가토큰) 갤러리를 마련해 NFT 마켓플레이스 '나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NFT 기반 예술 작품을 공개한다. 더불어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새 블록체인 메인넷인 '위믹스 3.0'의 비전이 담긴 영상을 내보낸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이사도 9일 열리는 KBW 2022 메인 콘퍼런스에서 '가상화폐의 궁극적인 유용성: 게임과 메타버스'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블록데몬 로고.

위메이드,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블록데몬과 협력


위메이드가 새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 3.0'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 40곳을 가리키는 '40원더스'의 첫 구성원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블록데몬을 맞이했다고 1일 밝혔다.


위메이드와 블록데몬은 위믹스 3.0 생태계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양해각서(MOU)를 1일 체결했다. 블록데몬은 2017년 설립된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유비퀴티 API 스위트'를 통해 55개 이상의 프로토콜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블록데몬은 위메이드에서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 3.0의 효율적 타중앙화를 위한 노드를 운영하면서 주요 의사결정에 참여하게 됐다. 완전한 보안성 유지에 필요한 각종 기술 인프라도 지원한다.


그라비티가 7월 31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한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행사장 외부 전경. (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기념행사 성황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기념행사인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지난달 31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를 열었다. 신청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 500명이 참여해 BJ 라이브 방송과 라이브 연주회, 비보잉 공연, 개발자 쇼케이스, 걸그룹 '오마이걸'의 축하 공연 등을 즐겼다. 캐릭터 포토존 등의 체험공간도 즐길거리로 제공됐다. 그라비티는 별도의 온라인 라이브채널을 통해 오프라인 행사장과 무대 프로그램 중계 등도 제공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