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미래에셋證, 새로운 M-STOCK 서비스 개시 이벤트
한경석 기자
2022.08.03 11:16:46
3가지 미션 달성 시 최대 110달러 선물
미래에셋증권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새로운 MTS(M-STOCK)에 대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증권은 내달 30일까지 M-STOCK의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 고객이 수행하는 미션은 총 3가지로, 마이데이터 가입·타사 계좌 연결, 주주 커뮤니티 가입·게시글 작성, 출석체크 5회 등 3가지의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110달러(약 14만4000원)를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M-STOCK 오픈 기념으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비대면 다이렉트 주식계좌 개설하고 해외주식을 일정 금액 매수하면 투자지원금 최대 5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11월30일까지다.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M-STOCK 은 '투자의 모든 것(All about Investment)'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투자 상품을 원터치로 연결해 24시간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낮과 밤의 시간 변화에 따라 화이트·다크 모드 디자인이 자동으로 전환되며, 매매 가능한 시간에 맞게 최적화되는 홈 화면 등을 통해 전 세계 시장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다.


김세훈 미래에셋증권 디지털플랫폼본부장은 "새 M-STOCK은 고객 중심으로 디자인된 투자 플랫폼이며, 투자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지속해서 고객에게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NH투자증권, 해외주식 차등증거금 서비스 도입 미래에셋證, 상반기 순익 4607억…IB부문 '선방' 하나, 주린이부터 전문가까지 '원큐' 한투 "주린이 더 쉽고 편리한 투자"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