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코오롱FnC, 골프·신규브랜드 덕에 好好
엄주연 기자
2022.08.04 17:06:50
신규 브랜드 '더카트골프' 시장 안착으로 매출 기여
이 기사는 2022년 08월 04일 17시 0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코오롱FnC가 의류 수요 회복으로 인해 실적 개선에 성공했다. 기존 강자였던 골프웨어·아웃도어 브랜드의 성장이 이어진 데다 신규 브랜드의 매출도 증가한 덕분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FnC사업부의 올 2분기 매출이 309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2.9% 증가했다고 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34억원으로 52.9%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실적 개선 배경은 소비 심리가 개선되면서 의류 시장 수요가 회복된 영향이 컸다. 코오롱FnC 측은 선제적으로 골프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제공한 것이 실적 개선에 주요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프로젝트 사업부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신규 브랜드의 성장세도 매출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온라인 플랫폼 '더카트골프'는 공격적인 투자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 중이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골프웨어 브랜드와 코오롱스포츠 등 아웃도어 매출이 성장세를 이끌었다"며 "신규 브랜드의 안정적인 시장 안착도 매출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오롱FnC, 지난해 골프웨어 덕분에 '방긋' 골프·낚시 키운 코오롱FnC, 올해는 내실 집중 광고비 늘린 코오롱FnC, 외형성장 덕에 적자 '축소' 코오롱, 2Q 영업익 24.1%↓ 쓴맛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