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BBQ, 글로벌 인재 육성 박차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8.10 09:32:43
이 기사는 2022년 08월 10일 09시 3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BBQ, 글로벌 인재 육성 박차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BBQ는 지난 6월 삼육대학교와 취업 연계 프로그램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학과 제한 없이 글로벌 외식 산업에 관심있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과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학생들은 미국 본사에서 이론과 실습으로 이뤄진 전체 신입 교육을 받은 후 운영지원(스텝), 마케팅, 구매물류, 사업개발, 가맹점 및 직영점(현장 직군) 부서에 배치된다. 이후 3개월간의 개별 평가 및 상담을 통해 개인능력 및 적성에 맞는 부서이동 및 부서 확정을 진행한다. BBQ 관계자는 "전세계 5만개 가맹점 달성 가속화를 위해 국내의 유망한 젊은 인재들을 세계적 외식 전문가로 육성하고자 이번 취업 MOU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청년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점자 태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관련기사 more

아모레퍼시픽은 자사가 개발한 욕실 용품용 점자 태그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Brands & Communication Design) 부문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헤어케어, 바디케어 용품에 걸어 사용하는 '점자 태그(Tag)'다. 샴푸, 바디워시 등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 용기에 점자 표기가 없어 구분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인을 고려해 제작했다.


◆현대백화점, 올 추석 '쌀' 선물세트 대폭 늘린다



현대백화점은 올 추석 선물세트 판매기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14종의 이색 프리미엄 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2020년부터 국내 우수 농가 판로 확대 지원과 차별화된 명절 선물세트 기획의 일환으로 본격적인 쌀 선물세트를 판매해왔다. 혈당강하, 유기농 등 고품질의 이색적인 쌀을 발굴해 선물세트로 만들었는데 뛰어난 식감과 맛으로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며 매출도 지속적으로 증가세를 보였다. 현대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쌀 선물세트 물량과 품목을 지난해 추석보다 각각 두 배 가량 늘렸다. 대표 선물세트는 액상형태로 만든 금을 활용해 쌀을 재배한 '현대쌀집 유기농 금쌀 세트'(2kg, 5만5000원)와 손상 없이 도정된 완전립 비율이 95% 이상인 프리미엄 백미로 구성된 '현대쌀집 건강 밥상 세트'(2.1kg, 프리미엄 백미 등 구성, 4만5000원) 등이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까사 말피 페스티벌' 진행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이탈리아에서 온 스타일리시의 아이콘, 말피(Malfy)의 여름 시즌 프로모션 '까사 말피(Casa Malfy)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말피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운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이국적 정취를 선보일 예정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를 위해 말피 진토닉을 경험할 수 있는 '아페리티보 아워(Aperitivo Hour)'와 호텔 룸 패키지, 루프탑과 풀파티 등을 계획했다.


◆지마켓, '베이비 키즈 페어' 개최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7일까지 육아 초보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온라인 출산·육아 박람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 키즈 페어'는 ▲출산/육아용품관 ▲유아동 패션관 ▲유아동 생필품관 ▲유아동 놀이관 ▲유아동 도서관 ▲유아동 SSG관 등 6개의 관을 통해 약 250여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메인관에서는 출산부터 육아까지 꼭 챙겨야 할 주제별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며, 각 관에서 선보이는 각종 특가 상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얼그레이 퐁당 케이크' 출시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는 신제품 데르뜨 얼그레이 퐁당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데르뜨 얼그레이 퐁당 케이크는 얼그레이 침출차로 만들어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세계 최대 차 수출국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실론티의 나라 스리랑카산 홍차를 98% 사용해 침출차를 우려냈다. 케이크 시트에도 진짜 얼그레이 찻잎이 박혀 있다. 가장 맛있는 얼그레이 크림을 완성하기 위해 신선한 매일우유에 직접 홍차를 우렸고 저온숙성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100% 국내산 유크림 매일생크림을 사용했다. 얼그레이 시트에 얼그레이 크림을 더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갤러리아, 영국 패션 선보이는 'THIS IS GREAT BRITAIN' 개최



갤러리아백화점은 주한 영국 대사관과 함께 내달 4일까지 'THIS IS GREAT BRITAIN' 행사를 명품관, 광교, 타임월드 3개 점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약 140여년 역사의 영국 백화점 '리버티 런던'의 굿즈와 영국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명품관과 광교에 오픈한다. 해당 팝업에서는 리버티 런던의 상징적인 '리버티 패브릭'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버티 패브릭'은 리버티 런던이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패브릭으로 고급 원단의 화려한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리버티 패브릭' 고유의 패턴을 활용한 ▲쿠션 ▲가방 ▲스카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독특한 프린트의 세라믹 브랜드 '로리 도브너' ▲런던 건축물들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게임을 선보이는 '스카이라인체스' ▲고급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스마이슨' 등 영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들도 함께 볼 수 있다.


◆bhc치킨, '888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8월 3주간 총 888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막바지 여름휴가와 복날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1주 차(8~14일), 2주 차(15~21일), 3주 차(22~28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bhc치킨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아이콘을 클릭 후 오늘의 퀴즈 풀기와 가장 먹고 싶은 치킨을 선택해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한화호텔앤리조트, '더라운지' 리뉴얼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의 카페&바 '더라운지(The Lounge)'가 식음 메뉴 개편을 완료하고 리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라자 호텔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라운지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메뉴를 전면 개편했다. 먼저 더라운지는 4가지 세트 메뉴를 시간대별로 기획했다. 11시부터 14시까지는 브런치 세트 2종을 판매한다. 프렌치토스트, 잠봉뵈르 샌드위치 또는 트러플 리가토니,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18시 이후에는 해피아워 세트와 와인 세트가 준비돼 있다. 가격은 8만5000원부터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