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우조선해양건설,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권녕찬 기자
2022.08.10 11:01:43
222세대 주상복합…23년 11월 입주 예정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대우조선해양건설이 공급하는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 퍼스트'가 선착순으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 퍼스트는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6층, 2개 동 총 222세대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다. 아파트 168세대(전용 72㎡), 오피스텔 54실(23~42㎡), 상업시설 17실(32~125㎡) 등으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3년 11월 예정이다.


이 단지는 4베이 설계로 채광 및 통풍,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동두천중앙역을 도보권(약 400미터)에서 이용할 수 있고 GTX 덕정역(예정)이 두 정거장이어서 개통될 경우 강남과의 이동시간이 30분대로 단축된다.


동두천시청, 의정부지방법원 등 행정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구도심과도 가까워 의료와 금융 서비스, 문화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향후 국가산업단지, 동두천 제생병원, 행복드림센터 등의 시설 유치를 추진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 퍼스트는 동두천 내 최고층으로 조성된다"며 "개발 호재로 아파트 주변의 생활 수준이 향상되면서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퍼스트' 조감도. 사진=대우조선해양건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대우조선해양건설, 150억원 규모 모회사 CB 매각 '엘크루 프로 셀러브리티 2022' 대회 연기 대우조선해양건설, 경남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 분양 대우조선해양건설, 우크라이나 재건사업 협력 모색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