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알펜시아, 지역 업체와 '숲속의 동화' 패키지 출시
장동윤 기자
2022.08.10 14:23:41
실내·외 생태체험 프로그램 제공

[딜사이트 장동윤 기자] KH그룹 평창 알펜시아리조트가 '숲속의 동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역 업체인 숲속의 동화와 협업해 평창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구상이다.

숲속의 동화는 알펜시아리조트 인근에 자리잡은 생태학습원이다. 고객이 직접 동물들과 스킨쉽을 할 수 있는 동물원과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실내·외 시설을 갖추고 있는 숲속의 동화와 협업으로 알펜시아 리조트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편의가 증진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알펜시아리조트에는 ▲최대 시속 40km의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는 알파인 코스터 ▲무동력 카트로 슬로프를 질주하는 루지 ▲실내 워터파크 오션700 등 다양한 스포츠 레저 시설이 마련돼 있다.


알펜시아리조트 관계자는 "알펜시아 방문객의 이용과 편의성에 초점을 두고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 지역 경제와 상생하기 위해 숲속의 동화 패키지 출시 했다" 고 설명했다.


한편 KH그룹 인수 이후 시설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는 알펜시아리조트는 스키 슬로프 정상에 '알펜 라운지'를 설치한다. 슬로프 정상에 즉석라면, 커피 핸드드립코너, 디저트코너 등 편의 시설을 확충할 계획이다.

'숲속의 동화' 외부 전경. 사진=KH그룹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헐값 매각, 사실 아냐" 알펜시아-삼양목장, 평창 지역경제 활성화 MOU 체결 알펜시아리조트, '코내기' 타깃 가을 프로그램 개시 알펜시아, 롯데호텔과 상호협력 위한 MOU 체결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