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한양증권, 고용부 주최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강동원 기자
2022.08.10 16:02:13
4년간 임직원 수 134% 증가…인재 요람 발돋움
(왼쪽부터)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과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양증권 제공.

[팍스넷뉴스 강동원 기자] 한양증권은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는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일자리 으뜸 기업은 고용보험 자료 분석·국민추천 등으로 600여 개 후보 기업을 발굴하고 현장실사 및 심사 등을 거쳐 최종 선정한다. 선정 기업에게는 대통령 명의 인증패가 수여되며 1~3년간 200여 개의 직간접적 행정·재정적 지원이 제공된다


한양증권은 특성화고 산학교류 협약체결과 능력 중심 채용, 고용안정 등 방면에서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한 부분을 인정받았다. 지난 4년간 한양증권 임직원 수는 224명에서 524명으로 134% 증가했다.


또, 최고경영자(CEO)가 전 임직원과 1:1로 소통하는 '파워링크'를 통한 독자적인 소통문화도 확립했다. 직장인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의 기업 리뷰 평점에서 증권사 중 최상위권에 위치할 만큼 임직원들의 만족도도 높다는 설명이다.


임재택 대표이사는 "한양증권은 사람이 곧 조직의 미래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자본시장의 우수 인재를 꾸준히 채용하고 육성해왔다"며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혁신하는 증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양證, IPO 주관 시장 복귀하나 IB 영향력 키우는 한양證…2Q PF 호실적 '기대' 한양證, 지난해 영업수익 4771억...1999년 이후 최고 한양證, 22년만에 연간 최대실적
한국투자증권
동아오츠카(주)
팍스넷뉴스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