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쿠팡, '쿠팡펫여행' 론칭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8.12 09:54:44

◆쿠팡, '쿠팡펫여행' 론칭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쿠팡 트래블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모은 '쿠팡펫여행'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쿠팡펫여행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쿠팡을 통해 애견 동반 여행 상품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쿠팡펫여행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전국 숙박시설을 지역별, 테마별로 모아볼 수 있다.

◆동아오츠카,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 진행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15일부터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분리배출 실천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포카리스웨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스웨트마켓'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헬시플레저 캠페인' 진행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헬시플레저 (Healthy Pleasur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헬시플레저 캠페인'는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SPC삼립의 '피그인더가든 탄단지 샐러드' 제품을 활용해 오피스어택 이벤트나 SNS챌린지를 펼치는 행사다. SPC삼립 관계자는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 브랜드 철학이 담긴 다양한 샐러드 라인업과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일유업, '썬화이버' 라이브방송 진행

매일유업이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썬화이버 특집 라이브방송에는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LGG유산균과 썬화이버 식이섬유의 장건강 시너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썬화이버' 등이 첫 선을 보인다. 

관련기사 more

◆하이트진로, 여름 성수기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광고를 통해 필라이트 후레쉬만의 시원상쾌함을 전달하고 가정시장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규 광고는 '말도 안되게 멈출 수 없는 시원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액션을 중심으로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 트렌드 반영 추석 선물세트 270종 선봬

CJ제일제당이 '가치소비'·'가성비&프리미엄 확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70여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Save Earth Choice' 선물세트는 트레이와 쇼핑백까지 모두 종이로만 만든 '올 페이퍼(All Paper) 패키지' 제품이다.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속가능성(ESG) 관점에서 기획됐으며, 스팸이 포함된 복합세트 3종, 백설 참기름·식용유 등이 들어간 유세트 3종 등 총 6종으로 첫선을 보인다.


◆티몬, 모바일 선물하기 '기프티'로 리뉴얼

티몬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기프티(Gifty)'로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리뉴얼은 올해 10조원대로 예상되는 모바일 선물 시장에서 티몬 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단행됐다. 이번 리뉴얼로 인해 상대방의 티몬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카카오톡으로 누구에게나 쉽게 선물이 가능해졌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티몬은 이번 리뉴얼로 추석 시즌 비대면 선물하기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