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한라이프, 변화추진 조직 '패스파인더' 출범
한보라 기자
2022.08.12 17:09:59
2년 간 임원진과 경영혁신 어젠다 논의

[딜사이트 한보라 기자] 신한라이프가 서울 종로구 삼청동 블루스퀘어에서 사내 변화추진조직 '패스파인더 1기' 킥오프(kick-off) 워크숍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패스파인더는 신한금융그룹이 진행하는 '리부트 신한 프로젝트'의 차원에서 만들어진 사내 오피니언 리더그룹의 명칭이다. 기존 원신한챌린저스(주임, 대리급)와 영리더(과장, 차장급)으로 나뉘어 운영되던 변화추진조직을 통합해 다양한 구성원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했다.


총 19명으로 구성된 패스파인더 1기는 향후 2년 동안 운영된다. 활동 기간 경영진과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경영혁신 어젠다를 논의하는 것은 물론 불필요한 업무를 절감하는 '워크 딜리트&다이어트(Work Delete&DIet)' 활동에도 앞장선다.


또, 신한라이프는 패스파인더 일원들에게 사내 다양한 조직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된 혜택으로는 벤치마킹 트립, 명사 초청특강과 같은 교육기회 제공이 꼽힌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패스파인더는 신한라이프가 일류로 향하는 길을 찾는 사람들"이라며 "회사와 직원간 소통의 중심축으로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직원 여러분도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통합 1년' 신한라이프, 순익 규모 1위 신한라이프, '2+α'를 위한 인고의 시간 신한금융, 신규투자로 데이터 확보 집중 생보업계, 올해도 동남아 진출 활발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