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엘지유플러스
바이비트, NFT 전문 포털 '그랩픽' 선보여
김진욱 기자
2022.08.17 17:42:03
NFT 마켓플레이스 특화 포털...가스비가 들지 않는 장점으로 NFT 접근성 높여

[팍스넷뉴스 김진욱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NFT 전문 포털 '그랩픽(GrabPic)'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랩픽은 바이비트 NFT 마켓플레이스 특화 포털이다. NFT에 관심 있는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이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 없이도 손쉽게 진입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나치게 비싼 NFT 대신 보다 저렴하고 독특한 NFT 아트를 선보여 NFT에 관심 있는 이들이 쉽게 NFT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거래 시 가스비가 들지 않는 장점이 있다.


바이비트는 그랩픽 오픈을 기념해 향후 몇 달 동안 NFT 트레이더들에게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출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우선 '제로 투 히어로(Zero to Hero)'와 'Mamo.wtf', 'SIMP' NFT를 독점 선보인다. 이 중 '제로 투 히어로'는 바이비트에서 제공하는 최초 NFT 도서 컬렉션이다.


Mamo.wtf와 SIMP는 크립토 네이티브 아티스트가 만든 PFP(Profile Picture) NFT 프로젝트로, 각각 1만개씩 발행된다. 해당 NFT는 인공지능, 우주공간, 문명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이밖에도 바이비트는 다양한 작가들의 NFT를 그랩픽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NFT 구매자들은 마켓에서 이를 재판매해 수익을 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바이비트 측은 "상상력에만 얽매인 NFT 공간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얼리 어답터들은 새로운 가능성을 찾는 데 있어 '히어로'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에딧머니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경쟁률 vs 청약 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