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뉴지랩파마 "유튜브서 핵심 파이프라인 쉽게 소개"
백승룡 기자
2022.08.18 13:08:38
신약후보물질 연구개발 현황·비전 공유 예정…주주와 소통 강화

[딜사이트 백승룡 기자] 신약 개발 전문기업 뉴지랩파마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주주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회사가 보유한 핵심 파이프라인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콘텐츠를 만들어 일반인 투자자들에게도 올바른 평가를 받겠다는 취지다.


뉴지랩파마는 18일 주주 소통을 강화하고 투자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뉴지랩파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발 중인 신약후보물질의 연구개발 현황과 중장기 비전을 공유, 파이프라인의 인지도와 기업 브랜드 가치를 한 층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뉴지랩파마의 첫 콘텐츠에는 한신영 뉴지랩파마 상무가 직접 출연해 대사항암제 'KAT'의 기전과 약물 가치 등 해당 파이프라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업계 현황을 전했다. 뉴지랩파마는 향후 순차적으로 탈레트랙티닙을 비롯해 아리제약과 한울티엘 인수 이후, 종합 제약·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하는 회사의 비전을 담은 콘텐츠도 업로드할 예정이다.


뉴지랩파마 관계자는 "과거와 달리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등 다양한 투자 편의성이 강화된 플랫폼이 등장하며 일반인 투자자들의 수와 투자 저변이 크게 확대됐다"며 "변화한 IR 환경과 일반인 투자자들의 높아진 수준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알기 쉽고 유익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보유 중인 핵심 파이프라인들이 올바른 가치를 평가받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회사 가치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뉴지랩파마 "파산 신청 내용 확인 중"…거래정지 지속 뉴지랩파마, CB권자 파산 신청 거래정지 뉴지랩파마 "주가급락 유감…항암제 임상 문제없어" 뉴지랩파마 "유튜브 2주 만에 구독자 수 1만명 돌파"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