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키움證, 新 MTS '영웅문S' 출시
한경석 기자
2022.08.19 18:24:15
UI·UX 중점으로 한 앱에서 모두 해결
키움증권이 새 MTS '영웅문S'를 19일 출시했다. 키움증권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키움증권이 새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을 19일 선보였다.


영웅문S은 키움증권 MTS 영웅문S 차세대 버전으로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거래와 인공지능(AI)자산관리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까지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에 중점을 둬 최근 증가하고 있는 MZ세대 투자자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영웅문S의 주요 기능은 ▲통합관심종목 ▲글로벌전광판 ▲실시간조건검색 ▲HTS수준의 차트 ▲다크모드스킨 등이다. '통합관심종목'을 통해 국내외 관심종목을 통합해서 볼 수 있도록 했고, 전세계 시세를 한 화면에서 확인하는 '글로벌전광판'은 정보 확인을 위해 여러 사이트를 찾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사용자가 작성한 조건에 맞는 종목을 실시간으로 포착하는 '실시간조건검색'과 함께 종목차트는 HTS(영웅문4, 영웅문G)에서 작성한 사용자지표를 영웅문S으로 가져와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PC와 모바일을 오가며 매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more
키움證, 3분기 순익 47%↓…신사업 발굴 박차 NH투자증권, 해외주식 차등증거금 서비스 도입 뮤직카우, 키움증권 투자 유치…음원IP 시장 확대 키움證, 올해 상반기 순이익 2498억 '반토막'

어두운 곳에서도 눈이 편안한 '다크모드'는 출시 전 고객체험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도 전 금융권 자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자산'과 'MY종목메모', 'MY알림' 등 개인화 서비스도 강화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영웅문S은 국내외 주식 및 인공지능 자산관리까지 하나의 앱으로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국내주식시장 점유율 17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키움증권의 트레이딩 시스템이 가진 빠른 속도와 편리함에 직관적인 디자인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