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프레시웨이, '100% 식물성 김밥' 출시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8.22 09:43:43

◆CJ프레시웨이, '100% 식물성 김밥' 출시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와 손잡고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김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고소한 유부 김밥', '담백한 콩불고기 김밥'의 총 2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식물성 단백질을 10g 이상 함유한 고단백 음식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아울러 포장재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가 삼림자원 보호 목적으로 만든 FSC 인증 종이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친환경적이다. 100% 식물성 김밥은 CJ프레시웨이의 단체급식장 전용 간편식 테이크아웃 코너 '스낵픽', 스윗밸런스의 식단 구독 플랫폼인 '밸런스위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BGF리테일, 추석 맞아 중소협력사 대금 200억 조기 지급


BGF리테일이 오는 추석을 맞아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9월 초 정산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어려운 대내외적 환경을 고려해 중소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집행을 돕고 상생경영 행보를 이어가기 위해 통상 월 중순에 지급되는 정산금을 열흘 가량 앞당긴 것. 조기 지급되는 정산금은 총 200억원 규모로 상품과 물류 등을 거래하는 100여 개의 업체가 대상이다. 아울러 BGF리테일은 'Be Good Friends' 좋은 친구라는 기업 아이덴티티에 맞춰 협력사를 위한 상생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며 파트너십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활발한 해외진출을 통해 협력사의 수출도 지원하고 있다.


◆G마켓, 2022년 '한가위 빅세일' 그랜드 오픈

G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앞두고 오늘(22일)부터 오는 9월6일까지 총 16일간 대규모 할인 행사인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2만2000여 판매자가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식품 △생필품 △패션뷰티 △디지털가전 △리빙레저 등 5개 카테고리로 분류한 '브랜드관'을 개설해 각 카테고리별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특가관'을 통해 일자별 테마를 선정, 대표 테마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매일 평일 오후 8시 '한가위 빅세일 특집 라이브쇼'를 총 12회 특별 편성했다. 자사 라이브커머스 'G-LIVE', 'A-LIVE'를 통해 LG와 로보락의 가전, 과일 선물세트, 브랜드별 선물세트, 해외여행 패키지, 스마일배송 BEST 상품 및 스마일프레시 '피코크 명절 먹거리' 등을 라이브 전용 특가와 혜택에 판매한다.


◆오리온, 추석맞이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관련기사 more
CJ온스타일, 투자 확대로 경쟁력 확보할까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중계점' 새단장 外 CJ, 협력사 결제대금 3000억원 조기 지급 현대L&C, '세종 제2 생산라인 '본격 가동 外

오리온은 건강 관련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유 면역수 2팩(40병)을 구매하면 1팩(20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2+1 추석특가' 행사로, 1000세트(3팩 기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오는 9월 2일까지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인당 최대 10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530ml 기준 아연 5mg을 담았다.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 1병 간편하게 마시거나 음식 등과 함께 음용해 쉽게 아연을 보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1주년 맞이 아트 전시회 개최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아트 앤 디자인(ART & DESIGN)'을 테마로 다양한 전시회를 운영하며 쇼핑과 예술의 성지로 거듭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작품부터 어린이를 위한 동화 그림까지 MZ세대와 아동 고객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회를 선보인다. 특히 전시회를 방문한 고객들이 작품들을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아트 앤 디자인 도슨트 투어'를 기획하고 이번에 선보이는 아트 콘텐츠들을 전문 가이드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동탄점은 오픈 1주년을 맞아 아트 콘텐츠와 더불어 올해 최고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벨리곰' 전시도 진행하고 있다.


◆인터파크, '2022 한가위 특선 대잔치' 진행

인터파크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8일까지 여행·쇼핑·티켓·도서 등 전 분야에 걸쳐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등 국내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격대별 인기 선물세트를 한 눈에 비교 가능하고, 최대 6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CJ·청정원·LG생활건강 등 인기 브랜드별 최대 30%의 전용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아울러 추석(9월 7일~12일) 및 10월 황금연휴(9월30일~10월10일) 기간 중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제휴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챌린지! 스타트업' 10개 기업 선발

CJ온스타일의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챌린지! 스타트업'이 약 2개월의 컨설팅 및 시제품 평가 과정을 거쳐 최종 10개 기업을 선발 완료했다. 이번 선발된 10개 기업은 총 3단계의 심사와 전문가 컨설팅 교육 과정에서 제품 기술력과 우수성을 입증해 낸 혁신 기업으로, 각 1000만원을 시상하고 입점 협약까지 체결했다. '복용'이 새로 개발한 전기자전거는 최근 고객 수요가 높은 친환경 모빌리티 수단으로서 고객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급증한 골프 인구 상황을 고려한 거리측정기 제품은 '알앤더스'에서 개발했다. '서현피엠에스'는 다이어트 열풍을 반영하여 저절로 운동이 되는 근적외선 온열매트를 개발했으며,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경추 찜질 베개는 '파이헬스케어'를 통해 개발됐다.


◆쿠팡, 전북지역 소상공인 위한 상생기획전 열어

쿠팡은 오늘(22일)부터 9월 11일까지 '상생장터' 플랫폼 입점 업체의 판매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북지역 소상공인이 생산하는 농특산물, 가공식품, 공산품 등을 신선식품 배송 '로켓프레시'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쿠팡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상생장터'는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에서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지자체 쇼핑몰로, 쿠팡은 1800만명이 넘는 활성 고객 수를 바탕으로 많은 쿠팡 고객들에게 전북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1번가, 특가 선물 앞세운 '한가위 대잔치' 시작



11번가는 추석 선물 베스트셀러 상품을 매일 특가 딜로 선보이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 '한가위 대잔치'를 오는 9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들이 추석 시즌 가장 많이 구매했던 상품군 중에서도 11번가 상품 기획자(MD)가 직접 명절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들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실속파 고객'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행사 기간 매일 20개의 '한가위 핫딜'(HOT Deal)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신선식품 카테고리에서는 예년보다 이른 추석과 폭우 등의 영향으로 수급이 어려워진 명절 대표 과일 사과·배 대신 지역농협과 협업한 대체 과일 상품을 다수 확보해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우 대비 저렴한 국내산 육우 선물세트 등 가성비 있는 소고기 선물세트도 다양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